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김해,양산

김해 율하 맛집, 장유 율하 맛집, 율하 카페거리, 하루엔소쿠 돈카츠,우동,소바

by 신박한연이 2017. 1. 8.
반응형

 

 

 2017.10월 말 가보니 가게가 없어짐. 아래는 그전에 했던 포스팅임. 

 

 

장유 율하 카페거리에 위치한 하루엔소쿠다. 하루엔 소쿠는 돈카츠, 우동, 소바를 메뉴로 하는 일본식음식점이다. 일본식음식점은 장유 율하 카페거리에 몇 군데 있기는 하나 오늘은 하루엔소쿠로 가보기로 했다.

 

 

 

 

 

 

음식점 들어가는 입구다. 일본식 음식점 답게 잘 꾸며놓은것 같다. 들어가기전에 한눈에 메뉴를 볼수 있도록 메뉴판이 있다.  

 

 

 

하루엔소쿠를 들어가기전에 한눈에 볼수 있는 메뉴판은 글이 작아서 대충 그림을 먼저 보고 가게로 들어갔다.

 

 

 

창가에 위치를 잡고 여기저기 가게 내부를 찍어보았다. 배우 김민정이 여기 광고 모델인것 같다. 김민정 사진이 가게내부에 많이 보인다 . 또한 이 가게 주위에 외제차 들이 몇 대 모이기 시작했는데 외제차를 보고 그냥 여기서 밥을 먹으시나보다.. 라고 계산전엔 단순히 생각했다. (밑에 솔직리뷰를 보면 외제차가 모인 이유를 알게됨.)

 

 

 

 

돈카츠 돈부리와 나가사끼나베우동를 주문하고 맛있는 음식이 나올때 까지 기다렸다. 김치나베우동을 먹고 싶었지만 함께 온 지인이 매운것은 먹기 싫다고 하여 나가사끼나베우동으로 주문을 했다.

 

 

 

 

돈카츠 돈부리

 

 

 

나가사끼나베우동

 

 

 

나가사끼나베우동은 저렇게 밑을 보면 불이 있지만 나중에 서서히 알아서 불은 없어진다. 어느정도 다 먹을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또,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단무지와 감치가 나오는데 더 필요하면 셀프코너에서 알아서 편히 가져다 먹으면 된다. 셀프코너에는 어린이포크와 앞접시도 함께 있다.

 

 

 

 

 

 

우선 오늘 먹어본 돈카츠돈부리 와 나가사끼나베우동을 말해보자면, 돈카츠돈부리는 맛있었다. 하지만 나가사끼나베우동은 솔직히 내 입맛은 아니였다. 김치나베우동을 시킬걸.. 이라는 후회가 들었다. 나가사끼나베우동은 칼칼하고 진한 국물의 퓨전우동이라고 소개해져있는데 칼칼한 것도 모르겠고 진한 국물인것도 모르겠다. 다음에 다시온다면 김치나베우동을 한번 먹어보고 싶다. 또한 돈카츠돈부리가 맛있었기에 다른 돈부리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

 

 

 

 

다른 메뉴들을 더 살펴보자면 나베, 돈부리, 카레, 우동, 돈카츠, 음료, 맥주, 각종사이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장유 율하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하루엔소쿠 솔직리뷰 총평

 

1.주차장은 가게 맞은 편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찾기 쉽다.

2.직원들의 친절도는 보통이였다.

3.돈카츠돈부리는 맛있었다.(돈카츠가 촉촉한 것 보단 바싹한 돈카츠인것 같음.)

4.나가사끼나베우동은 개인적으로 취향에 맞지 않았다.(보통 먹어본 나가사끼에 비교해 맛이 진하지 않음.)

5.재방의사65% 

6.맛과 다른 말을 하자면 여기 가게에 외제차동호회 관련 명함을 보았다. (앞서 포스팅 글을 보면 외제차가 몇대 주위에 보였다고 했는데 동호회분들이 모이신것으로 추측됨. 외제차동호회 관심있으신 분은 계산대 앞에 확인해보면 될것 같음.)

 

 

 

위치: 경남 김해시 관동동 1093-5

 

하단에 다음 지도 첨부함.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들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하겠습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현재 how-r-u- 다음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 how-r-u-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