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김해,양산

김해 신세계백화점, 베이베엔젤스, 아기 수영장, 영유아 수영장, 영유아 물놀이

by 신박한연이 2017. 2. 13.
반응형

김해 신세계백화점, 베이베엔젤스, 아기 수영장, 영유아 수영장, 영유아 물놀이



지인분을 기다린다고 먼저 김해 신세계백화점을 들어가 혼자 구경을 하고 있었다. 물론 김해 주민분들이라면 알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혹시 모르시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밖에서 사진을 찍고 포스팅을 준비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쌍둥이 아빠 이휘재가 종종 쌍둥이를 데리고 수영 놀이를 하는 모습을 종종 보았다. 수영 놀이 체험이 아기 발달에 좋다고 해서 여기저기 많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이다. 김해에도 신세계백화점안에 이렇게 베이베엔젤스가 있고 수영 놀이 체험을 할수 있는 곳이 있었다. 

여기는 들어가는 입구 이고 들어가는 입구에 안내하시는 분도 잇고 음료도 함께 팔고 해서 쉽게 안내를 받을 수 있을것 같다. 또 사물함도 있고 하니 짐 걱정도 따로 안해도 될거 같다. 


이렇게 안의 모습이 보여진다. 아기들이 물놀이를 하고 재미있게 놀고 있다. 그 모습을 보고 부모님들은 흐뭇해하시고 그런 모습들을 이렇게 밖에서 보니 괜히 내가 다 흐뭇해진다. 

여기는 물놀이는 아니지만 아기들 놀이터인것 같다. 밖에서 다 볼수가 있어서 아기들이나 어린이들도 한 공간에 막혀있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해서 더 좋은 인테리어인것 같다.


여기 공간은 저 문(바로앞에 보이는)을 열면 아기들 수영놀이하는 곳,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위에 사진에 보았던 것처럼 놀이터가 있는것 같다.  영유아기 발달에 도움이 되는 이곳으로 주말에 떠나 보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아기 물놀이한 후 신세계백화점에서 구경도 하고 , 주말 하루 가족들과 함께 지내기 참 좋은 코스인것 같다. 


*참고자료

영유아기 수영이 좋은 이유

1.근육과 골격의 강도가 증가 된다.

2.수압을 통하여 폐 용량이 증가 된다.

3.뇌의 자극 및 발달에 도움을 준다.

4.물속에서의 자유로운 움직임은 자발성 및 자신감 증가로 이어진다.

5.물 속에서의 움직임을 통해 소화 및 순환기능이 발달되고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6.배변의 도움은 황달의 위험을 낮출 수 있다. 

7.보호자와 유대감 형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