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김해,양산

김해 장유 영화관 CGV, 장유 CGV영화관 오픈, CGV 김해장유점,김해장유cgv

by 신박한연이 2017. 2. 5.
반응형

김해장유cgv, 김해 장유 영화관 CGV, 장유 CGV영화관 오픈, CGV 김해장유점 


부산에 살고 있는 나는 대학 선배가 김해 장유에 거주 하고 있어서 종종 장유쪽으로 많이 놀러를 간다. 김해 롯데아울렛 있는 쪽과 불과 10분정도 되는 곳에 장유 CGV가 생겼다. 1월 25일에 오픈을 한것 같다. 여기는 롯데아울렛, 롯데 워터파크 놀러오신분 등등 롯데 주위에 호텔이 없어 장유 대청동(롯데아울렛 및 롯데 워터파크와 10분거리)로 많이 숙박을 잡는다. 그곳에 영화관이 생겼으니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주차장도 넓게 잘 되어 있어 좋다.


3층 매표소 4층 5층은 상영관이다. 3층 매표소는 넓게 잘 되어 있다. 음료파는 곳, 매표소, 자동매표소 다 구비되어 있다. 요즘 인형뽑기가 유행이라 매표소 3층에 게임존은 인형뽑기로 가득하다. 




그 다음 상영관으로 갔다. 오늘 볼 영화는 3관이라 3관으로 가서 자리에 착석했다. 그런데 자리관련해서는 뒤에 영화관 안 내부 사진을 보고 구체적으로 말을 이어가겠다..    (3관은 작고 2관과5관은 대형스키린임) 




여기는 영화관 안의 내부인데 사진을 보고 느낌이 올지 모르겠지만 3관 상영관이 작다. 매표소는 대게 넓었는데 영화관은 작았고 원래 맨 뒷자리를 좋아하는 나는 어김 없이 맨 뒷자리를 잡았는데 후회했다. 아래 사진이 나의 맨 뒷자리에서 찍은 사진이다. 스크린이 너무 밑에 있고 폭이 좁았고 나의 맨 뒷자리와 스크린 사이의 거리도 대게 길고 그냥 집에서 큰 티비를 먼 거리에서 보는 느낌이였다. (과거 부모님들이 가까이서 티비 보면 눈나빠진다고 억지로 뒤로가서 벽에 나의 허리를 대게 해주신 그때가 떠올랐다.  ㅎ)-추가내용) 2관과 5관의 경우 타 관과 달리 대형스크린과 많은 객석수를 보유



그래도 장유 CGV는 많이 이용할 것 같애서 스크린이 잘 보이는 곳을 찾아보니 3관에선 E라인과 G라인이 딱 잘보였다. E는 그래도 조금 앞이라는 느낌이 들긴 하지만 G라인은 정말 딱 좋았다. (비록 앉은 키 마다 다르겠지만 여자기준 160 일땐 G라인이 딱 좋았다.) 블로그는 솔직해야 하기에 우선 첫 영화본 느낌을 솔직하게 작성하였다. 아무튼 영화관 내부는 작긴 작았지만 장유에 영화관이 생기니 너무 좋았고 대학 언니랑 놀땐 여기에 자주 영화보러 올것 같다. 


장점

1. 장유 롯데마트랑 가까이 있음. 

2. 장유 대청동 시내에 있음. 

3. 장유 롯데아울렛, 롯데워터파크와 차로 10분거리 

4. 건물이 새것이라 무지 깨끗함. 

5. 주차장이 잘 되어 있음. 

6. 직원들도 친절함. 

7. 3층 매표소가 복잡하지 않은 구조로 넓게 잘 되어 있음.

8. 매표소 3층에 앉아 있을 곳이 많음. 


단점

1. 3관 영화관 내부가 작음. 

2. 3관 맨 뒷자리는 스크린과 거리가 멀음. 

(여자 키 160기준으로 G라인이 잘 보임.)


*추가내용

2관과 5관의 경우 타 관과 달리 대형스크린과 많은 객석수를 보유.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들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