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BOOK.매스컴

일본영화 하나미즈키 줄거리 및 후기

by 신박한연이 2018. 6. 28.
반응형


일본영화 하나미즈키 줄거리 및 후기 



#보게된 이유 

일본인 친구가 추천해서 본 하나미즈키 영화이다. 그 친구는 위의 나오는 여배우를 좋아한다.아라가키유이 이 배우는 코드블루 드라마를 통해서 알게 되었다. 큰 눈이 매력적인 여배우였다. 같은 여자가 보아도 정말 눈이 크구나~ 느낀 배우였다. 아무튼 일본인 친구도 추천하고 눈물이 나온다고 한 영화이기에 한번 보게 되었다. 



#줄거리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만나게 되었다. 훗카이도 였는데 시골이라고 영화에는 나온다. 여주인공은 와세다대학을 목표로 영어를 쓰면서 도쿄로 가고 싶었다. 항상 열심히 학교를 다녔다. 그러던 중 수산고를 다니는 남주인공을 보게 되고 수산고에 다니는 남주인공은 먼저 여주인공에게 반해서 서로 만나게 된다.(그 과정도 영화에 있으나 자세히 적지는 않겠음.) 남주인공은 어부가 되기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여주인공도 도쿄를 가게 위해서 열심히 노력한다. 결국 여주인공은 도쿄로 가게 되고 그렇게 서로 점점 멀어지게 된다. 그렇게 사진을 찍은 선배를 알게 되고 여주인공은 선배의 도움으로 영어를 사용하면서 알바도 하게 된다. 하지만 서로 사귀지는 않고 그래도 대학시절까지 내내 원래 남주인공과 관계는 유지한다. 그 와중에 남주인공의 아버지가 돌아가게 되고 남주인공은 더이상 안되겠다며 헤어지자고 여주인공에게 말한다. 여주인공도 알겠다 라고 말하고 서로 다른 길을 걸어간다. 여주인공은 뉴욕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뉴욕에서 거주하게 된다. 어느날 친구의 결혼식날 여주인공은 일본으로 잠시 다녀오게 된다. 그때 오랫만에 남주인공을 보게 되고 남주인공 옆에는 다른 여자가 있었다. 알고보니 결혼을 한것, 어차피 여주인공과 헤어지고 여주인공도 다른 사람에게 프로포즈를 받은 상태. 그렇게 다시 뉴욕으로 돌아온다. 뉴욕으로 돌아와 프로포즈 받은 사람과 결혼을 기다리고 있는데 그 프로포즈 받은 사람이 세상을 떠난다. ( 이때 솔직히 머지? 했다. 정말 이 줄거리 머지? 했던 부분) 여주인공은 슬픔을 가지고 결국 훗카이도로 돌아갈 생각을 한다. 어느날 캐나다로 잠시 길을 갔는데 조형배를 보았다. 그 모형배는 예전 남주인공이 여주인공에게 준 배인데 다시 여주인공이 남주인공에게 준 모형배이다. 그게 그곳에 있었다. 여주인공은 그 가게에 가서 이 배의 주인을 보고 싶다고 했다. 결국 남주인공은 다른 곳으로 떠난 상태, 결국 여주인공은 그렇게 훗카이도로 돌아온다. 그 곳에서 남주인공의 상황을 알수 있었다 . 친구들 말로는 이혼을 하고 파산까지 하며 배를 타는 직업을 구해서 배를 타면서 이곳 저곳을 다닌다고 했다. 그렇게 여주인공은 훗카이도에서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면서 살고 있었고 어느날 여주인공이 밖의 큰 나무 꽃을 보며 서있었는데 남주인공이 나타난다. 아무튼 이런 줄거리 


#후기 

솔직히 평이 좋은 평도 많았고 해서 기대해서 그런지 몰라도 줄거리가 후반부에 갈수록 머지? 했던 영화였다. 나는 짱구를 보면서도 우는 스타일이라서 백프로 이 영화를 보고 울줄 알았는데 어디서 사람들이 울었는지 모르겠다.아무튼 그렇게 재미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게 재미없는 것도 아닌 영화였던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