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BOOK.매스컴

일본영화 혼전특급 후기

by 신박한연이 2018. 7. 10.
반응형



일본영화 혼전특급 후기


일본드라마에서 종종 보던 배우 요시타카 유리코, 보통 이 배우가 나온것은 거의 다본것은 아니지만 재미있는 드라마, 영화에서 종종 이 배우를 보았다. 그래서 줄거리, 평점 확인없이 혼전특급이라는 영화를 보게 되었다. 1시간50분정도의 영화였는데 1시간 20분정도 보고 그 이후로 빨리감기해서 빨리본 영화가 되었다. 그리고 소장할 영화라고 판단되지 않아서 바로 삭제한 영화이다.



줄거리


여배우가 5명의 남자와 만나고 있다. 우리가 볼때도 이 여자가 5명의 남자와만나고 있다고 생각을 했다. 하지만 영화를 이어갈수록 5명의 남자들은 이 여주인공을 여자친구로 생각하지 않고 있었다. 그것을 서서히 알게 되는 여주인공이다. 그렇게 5명의 남자중에서 가장 마지막 순위 즉 5위를 먼저 헤어지고 서서히 4위 3위2위 이렇게 헤어질 생각이였다. 5위인 남자에게 찾아가서 여주인공이 " 우리 헤어지자" 라고 말하자 5위인 남자가 " 우리 사귄적 없었잖아 그냥 이렇게 지내자" 라고 말하고 여주인공을 뒤로한채 빵공장으로 일하러 간다. 그렇다 그 5위인 남자는 빵공장 직원이고 가장 못생기고 친구도 한명도 없는 사람이였다. 하지만 무슨 마음인지 모르겠지만 여주인공은 그 뒤 5위인 남자 뒤에 붙어서 어떤 생활을 하는지 보았다. 그런데 이 남자는 마음에 두는 여자가 있었다. 그렇게 질투인지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여주인공은 5위남자에게 질투를 유발하기 위해 여러가지 일을 꾸민다. 물론 여주인공 친구에게는 복수라는 이름하에 행동하지만 영화를 보는 시청자는 복수보다는 뭔가 질투심을 유발하는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결국 1시간50분계속 그런 내용으로 영화는 이어가고 이 여자는 도대체 뭐지? 라는 생각도 들었고 결국 빨리 감기해서 보니 자기가 정한 5위라는 남자와 결혼에 성공하는 이야기이다. 정말 머지? 했던 영화 만약 이 영화를 볼려고 하시는 분들은 다른 블로그나 인터넷 댓글, 평을 자세히 확인하고 보는게 좋을 것 같다.





후기


정말 별로 였다. 하지만 이건 개인적 의견이니 다른 블로그나 평을 보고 확인하는게 좋을 것 같다. 우선 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별로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