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만랩커피, 명지국제신도시 카페 ,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8. 4. 23.
반응형


명지국제신도시 만랩커피, 명지국제신도시 카페 , 솔직후기 



작은 카페 이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서 한번 찾아가보았다. 상가 밀집지역 길가에 위치해져 있어서 아주 찾기 쉬웠다. 우리가 갈때는 사람이 몇 없었지만 조금 지난 후에 사람들이 많이 왔다. 앉을 테이블이 없을정도로 많이 왔다. 여기는 커피 종류가 많다. 그래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다. 커피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기 어려울때는 직원분께 물어보면 된다. 난 그냥 바닐라라떼를 주문했다. 그냥 아메리카노를 먹고 싶었지만 종류선택도 해야되고 같이 온 지인이 자신은 아이스티 먹고 그냥 커피를 못먹으니 바닐라라떼를 주문하자고 했다. 우린 그렇게 아이스티와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다. 









내부는 작고 인테리어는 그렇게 이쁜 편은 아니다. 바닐라라떼 맛은 솔직히 기대보단 못했다. 여기는 커피 종류도 많고 하니 다음에는 아메리카노를 먹어봐야겠다. 솔직후기 끝~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