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명지카페, 명지 mmml, 부산 조용한 카페, 명지국제신도시 카페,노키즈존

by 신박한연이 2018. 3. 19.
반응형

 

 

명지카페, 명지 mmml, 부산 조용한 카페, 명지국제신도시 카페, 노키즈존카페  

 

명지국제신도시에서 점심을 먹고 조용한 카페에 다녀오고 싶었다.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많은 카페가 나왔지만 그 중에서 인테리어와 깔끔한 카페를 발견하고 이곳으로 왔다. 아래 사진 처럼 정말 깔끔하고 모던하게 잘 되어 있다. 의자를 인테리어로 구성을 했는지 의자가 많이 보였고 화이트 톤,원목이라서 전체적으로 따뜻하면서 모던한 이미지를 주었다.

 

 

 

 

 

 

위의 사진은 1층인데 1층에서 계단 올라가면서 전체적으로 사진을 찍었다. 문은 양옆으로 열려서 어디로 들어가든지 상관없다. 디저트는 정말 몇개 없었고 메뉴가 많이 다양하진 않지만 보통 다른 카페에서 볼수 있는 메뉴들은 다 있다. 단 ! 아이스바닐라라떼는 없다. 보통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주문하는데 이곳은 바닐라라떼가 없어서 직원분이 다른 메뉴를 추천해주어서 그것을 먹었다. 정확한 이름은 생각이 나지 않는다.

 

 

 

그럼 2층을 구경해보자~! 2층을 보고 정말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원목이라 따뜻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주었다. 인스타사진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커피 맛은 보통 어느 카페에서 맛볼수 있는 맛이다. 위치는 명지국제신도시 입구 쪽이라서 상가밀집카페보단 조용한 편이다. 창가에서 보면 많은 사람들이 산책로에서 산책도 하고 아이들이 뛰어 노는 모습을 볼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오는 커플, 혼자 공부하는 사람, 일하는 사람, 다양한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것 같다. 일요일 오후 조용하고 깔끔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자체가 많은 힐링이 되었다. 명지 카페 추천 !

 

 

 

 

 

 

 

<네이버에 있는 카페 정보 및 메뉴>

전화번호: 051-201-1984 

주소: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11로 78  지번: 명지동 3363-12 어라운드빌딩MMML 1층
평일 12: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휴무일은 유료 대관일 : 제품촬영, 쇼핑몰 촬영, 파티, 회의등 으로 운영됩니다.)
노키즈존으로 운영됩니다. 많은 양해부탁드립니다.

-

'MUCH MORE MUCH LESS' 라는 뜻을 가진 MMML은 카페 & 디자인 스튜디오가 운영하는 복합 공간입니다.MMML은 ‘보다 완벽함을, 하지만 간결하게’ 라는 뜻으로우리가 일반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것들을  꼭 필요한 필수적인 것으로만 남겨더 좋은 경험의 결과를 지향합니다.
-
따라서, 우리가 하는 일은 디자인 관점에서의  ‘Less’ 한 제품을 디자인하고,커피를 마시고, 즐긴다는 관점에서의  ‘more’ 한 한 커피 준비하고,이러한 공간에서의 느낄 수 있는  ‘much’ 한 경험들을 선물합니다.
MMML에서 드리는 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어 어린이손님 및 아기는 입장 불가하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일입니다. 월요일만 유료 대관(제품 촬영,등)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