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카페,명지국제신도시 로다로지,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8. 4. 23.
반응형




명지국제신도시 카페,명지국제신도시 로다로지, 솔직후기 


명지국제신도시가 면적이 넓어서 그런지 몰라도 다양한 가게, 카페들도 많이 생기고 있는 추세이다. 카페투어, 맛집투어, 해도 많은 시간이 걸릴것 같다. 오늘은 평일에 가본 명지국제신도시 카페 로다로지 솔직후기 포스팅 편이다. 이 카페도 블로그에 많이 소개가 되어 있고 베이커리 카페로 알려져 있다. 가게에 들어가보니 인스타그램도 있는것 같았다. 다만 찾아가기가 약간 힘들고 헷갈렸다. 네이버지도를 열어놓고 집중해서 찾아갔다. 










위의 사진은 안의 내부사진인데 넓은 편은 아니다. 보통 정도 이다. 거의 위의 사진이 앉는 곳이고 다른편에 앉는테이블이 있지만 두 세개 정도 있다. 우리는 다른편쪽에 앉아서 먹었다. 빵과 가까운 곳에서 먹었다. 그리고 물처럼 생겼지만 물은 아니고 유리인지 아무튼 투명한 판이 있어서 그렇게 위험한 편은 아니다. 보기에 시원해보이고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인테리어가 좋았다. 









베이커리 종류는 많은 편은 아니지만 기본 베이커리 종류는 있다. 자신이 먹고 싶은 걸 선택해서 계산대에 계산하면 된다. 유기농밀기루를 사용한다고 문 앞에 되어 있던데 나도 베이커리 몇조각을 골랐다. 와이파이는 계산하면 그곳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확인 후 와이파이도 사용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사진 찍기 딱 좋은 카페인듯 하다. 카메라가 인스타감성을 잡아주는 듯 잘 찍혔다. 자, 그럼 맛은 어떤지 솔직후기를 말해보자면, 음료 키위쥬스, 바닐라라떼, 세 종류의 베이커리를 주문했는데 음료는 다른 카페에 가서도 맛볼수 있는 맛이다. 바닐라라떼, 키위쥬스 보통 우리가 알고 있는 맛이다. 베이커리는 식어서 그런지 당연히 차갑고 세개중 두개는 "음~ 빵이군~ " 하면서 먹었고 세개 빵중에 중간에 있는 빵은 맛있었다. 저 빵은 포스팅하면서도 생각이 나는 빵이다.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다고 해서 그런지 아기들 어머니가 식빵종류의 베이커리를 따로 포장해가시기도 했다. 


우선 내 기준에선 인스타그램 감성을 느끼며 커피, 빵을 먹고 싶을때 생각이 날 카페인것 같다. 다음엔 그냥 아메리카노와 아까 내가 맛있다고 느낀 빵 두조각을 사서 먹을 생각이다. 아무튼 다른 빵 종류는 모르겠는데 중간에 있는 빵은 지금도 생각이 난다. :)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