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하단 스타벅스, 부산 스타벅스, 스타벅스

by 신박한연이 2018. 4. 23.
반응형



하단 스타벅스, 부산 스타벅스, 스타벅스 


하단 오거리에 스타벅스가 두개가 있었는데 하나는 없어지고 아트몰링 가까운 곳에 스타벅스 밖에 남지 않았다. 아트몰링에서 쇼핑을 한 후 지인과 함께 스타벅스에서 케익과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을 했다. 










우리가 먹은 음료와 케익, 그런데 너무너무 사람이 많아서 앉을 곳이 없었다. 그래서 1층에 내려서 먹었다. 평일이였는데 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은지... 정말 많았다. 최고로 많았다. 주말에는 얼마나 많을까... 아무튼 평일이라서 여유롭게 있고 싶었는데 실패하고 빨리 먹고 집으로 와버렸다. 여기 조용하게 이용할려면 아침이나 이럴때 가야 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