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부산 남포동 씨앗호떡, 씨앗호떡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7. 12. 25.
반응형



부산 남포동 씨앗호떡, 씨앗호떡 솔직후기 


부산 남포동 씨앗호떡! 남포동하면 떠오르는 음식이 씨앗호떡이라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그만큼 씨앗호떡을 먹기 위해 줄서는 분들도 많고 또 가게도 많다. 사실은 부산사람이지만 남포동보단 서면 해운대쪽으로 많이 놀러다녔다. 남포동도 사실 맛집, 지리도 잘몰라서 안가게 되었다. 두번인가 가본적은 있는데 씨앗호떡을 먹거리골목말고 남포동역 들어오는 입구쪽? 옷팔고 하는곳에서 먹었는데 뭐지? 왜 이걸 먹지? 맛없는데... 라며 씨앗호떡첫인상이 좋지 않았다. 이번 남포동을 갈때 남포동에서 자주놀아본 지인과 같은데 씨앗호떡은 먹걸이골목 그라인에서 먹어야한다면서 날 데려갔다. 



정말 이곳에서 씨앗호떡을 제대로 먹기전까진 내 기억과 생각은 온통 맛없는 씨앗호떡이였는데 정말 제대로된 씨앗호떡, 소문한 곳에서 줄서서먹으니 그 동안 먹은 씨앗호떡과 다른 맛? 그래서 같이간 지인한데 " 머지? 왜 내가 먹든 씨앗호떡과 다르지?" 라며 말하니 지인이 하는말 " 너가 그동안 제대로된 씨앗호떡을 안먹어봤구먼! " 하며 왜 자기가 자랑스럽게 말하는지 그 모습이 더 웃겼다. 아무튼 맛있는 길거리 음식 ! 






우리가 먹은 곳, 씨앗호떡이 또 생각나서 그 다음날 방문했는데 그 전날 먹은 길거리가게(?)는 보이지 않았다. 그래서 다른 줄 길게 쓴 곳에 갔는데 그곳은 맛있긴 한데 간이 짜서 이곳 씨앗호떡이 자꾸 생각이 났다. 






내 생각을 바꾸게 해준 이번 남포동 씨앗호떡 , 정말 맛있는 남포동 음식 !  , 다음 남포동 여행을 갈때도 반드시 먹을 길거리 음식 ! 포스팅하면서도 또 생각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