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부산 크라운하버 호텔,부산 크라운하버 솔직후기 1박2일

by 신박한연이 2017. 12. 14.
반응형

부산 크라운하버 호텔,부산 크라운하버 솔직후기 1박2일 


부산 크라운하버 호텔로 이번엔 다녀와 보았다. 인터파크 투어로 결제를 하고 우리 룸은 이그제큐티브 룸을 선택했다. 몇년전에 그냥 더블룸으로 한적이 있는데 이번엔 이그제큐티브 룸을 선택했다. 하지만 더블룸이랑 별반 다른게 없어서 다음엔 그냥 더블룸으로 예약해도 될듯 하다. 그럼 계속 해서 포스팅을 해보자면~ 


이곳은 남포동이라서 그런지 외국에서 해외여행으로 많이 들 온다. 특히 이 호텔은 외국인들이 많이 오는것 같다. 우리도 일본가면 알려져 있는 호텔이 있듯이 이 호텔도 그런것 같다. 다른 블로그 보니까 단체외국인손님들체크인하는 사진도 보았고 항상 저렇게 짐들이 많이 보인다. 그리고 확실히 1층 투썸, 기다리는 곳에서 일본인들을 많이 보았다. 뭔가가 내가 일본 여행갔을때가 생각나게 하는 그런 풍경들 


위의 사진은 호텔 로비에서 투썸쪽을 찍은 사진이다. 1층에 투썸 커피 그리고 편의점이 있다. 편의점은 나가야 되지만 투썸은 저렇게 바로 보인다. 아무튼 일본인들을 많이 봐서 신기했고 일본말도 많이 들렸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우리가 일본갈때 우리나라에 소개되어 있는 호텔은 한국인들이 많듯이 약간 그런 느낌이 들어서 신기했다. 


투썸 안쪽은 이렇게 생겼다. 투썸은 보통 우리 투썸과 별반 다를것이 없고 적립도 되고 다 똑같이 된다.의외로 앉을 곳도 많이 있어서 자리는 넉넉하게 아무곳에서 앉았다. 한 겨울이였는데 1층엔 따뜻했다. 더불어 투썸커피점도 따뜻했다. 


이번엔 룸을 소개해보자면, 원래 체크인이 3시인데 전날 다 만실이여서 삼십분 더 늦을 거 같다는 안내를 받았다. 그래서 투썸 음료 무료쿠폰을 받았는데 그 무료쿠폰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이렇게 세개밖에 되지 않는 음료인걸로 기억된다. 하지만 3시10분쯤 방이 다 정비되었다고 하여 그때 다시 체크인을 했다. 위의 사진은 이그제큐티브룸, 더블룸과 정말 차이없는 룸, 그냥 더블룸할걸 후회했던 순간 


티비는 유에스비 사용가능한 티비이고 와이파이도 룸안에 비번이 적혀져 있다. 참고로 마루바닥이라서 좋았다. 카펫은 뭔가가 청소안해도 깨끗해보이고 해서 약간 찝찝한것이 있는데 이곳은 카펫이 아니라서 그 점이 좋았다. 더 구체적으로 말해보자면 다른 호텔도 대다수 마찬가지겠지만 겨울에 호텔이용하면 다소 많이 춥다. 왜냐면 바닥이 따뜻하게 되는 것도 아니고 위의 히터로만 따뜻하게 되는 건데 정말 건조하고 그래서 추워도 히터를 끄게 된다. 정말 미치도록 추우면 히터를 잠시 틀었다가 끄지만 아무튼 한겨울에 이용하기엔 다소 많이 춥다. 그래서 우리는 바닥이 장판이고 보일러가 되는 호텔로 가기로 했다. (그런 호텔이 있긴함. 우리가 자주 가는 곳임.) 우리가 자주가는 호텔이 절로 생각나는 그런 날. 


욕실 사진인데 물도 잘 나오고 작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에 잘되어 있다. 욕실문은 미닫이도 아니고 욕실들어가는 문은 일반 우리 가정집처럼 문이 그렇게 되어 있어서 그점도 참 좋았다. 


부산크라운하버호텔 총평

1. 다른 블로그 보니 부산역에서 내려서 걸어가면 된다 라는 글을 보았는데 확실히 부산역보단 중앙역이 가깝다. 중앙역에 내려서 호텔로 가면 가깝다. 중앙역에서도 아주 조금 걷긴 걸어야 한다. 

2.직원친절도는 그냥 그럭저럭이다. 

3.투썸커피점이 바로 1층에 있어서 커피좋아하시는 분들은 커피가 생각날때 내려가서 먹으면 좋을 듯하다. 

4.더블룸과 이그제큐티브룸 별반 차이가 없는 것 같애서 다음엔 더블룸을 이용하기로 했다. 

5.외국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호텔인것같다. 

6.한겨울에는 추워서 이용은 못할것 같다. (히터는 나오지만 건조해서 끄는 스타일.)바닥이 보일러가 되는 우리가 자주가는 호텔로 당분간 놀러다니고 추워가 접어들면 크라운하버 호텔로 다시 놀러올 의향이 있다. 

7.룸상태는 깨끗 하였으나 수건은 "많이 써서 오래되었구나 "느낌이 들긴하지만 깨끗한 상태이고 침구는 약간의 구멍이 작게 보였지만 크게 신경쓸것도 아니라서 그냥 두었다. 아무튼 그런부분은 깨끗함과 무관하게 오래되면 나타날수 있는 상태라서 넘어갔다. 하지만 호텔이면 조금 더 신중히 보고 버리고 새로 써야될것인데 ... 그래도 호텔인데.. 

8.결론 전반적으로 그냥 무난한 호텔.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