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거제도,남해

남해 이제 2층 단독 오션뷰 다녀오다

by 신박한연이 2023. 6. 6.
반응형

남해 이제 2층 단독 오션뷰 다녀오다

 

우리집에서 남해까지는 2시간 10분~20분

정도로 휴일에 다녀오기 참 좋다.

인스타그램에서 계속 남해 '이제' 스테이를 봐서

한번가봐야겠다... 생각했는데

이번에 다녀오게 되었다.

 

체크인은4시, 체크아웃은 11시 

사실 체크인이 3시인줄 알고

한시간 빨리가서 여기저기 구경하고

체크인해야지~ 했는데 체크인이4시였다.

구경하고 차에서 구입한 빵 먹다 보니

3시30분쯤 체크인을 했던 것 같다. 

 

숙소 뒤에 이렇게 갯벌 체험장이 있다.

이렇게 물이 없었는데 나중에는 물이 많이 들어온다.

자연의 신비

 

1층인 사람은 시끄러워서 별루겠다

생각했는데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2층이 별루인것 같다 

차라리 1층 아니면 3층이 낫다.

2층은 애매한 위치라서 

창문에 사람들 다보인다.

1층은 그래도 저렇게 벽이라도 있지... 

 

여기가 그렇게 많이 나오는 장소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다 이장소를 사진을 찍어서 

한번 직접봤는데

좋긴하더라

좋긴했지만 아~ 이런곳이구나

하고 들어가진 않았다.

 

체크인하기 전에 사진을 찍어보았다.

 

나중에 체크인할때 스트레스 많이 받는지

어떤지 확인하고 

아로마 오일을 준다.

이 부분은 참 좋았다.

여기는 식당 저녁, 조식 먹는 곳

아무도 없길래 한번 찍어봤다.

2층 단독 오션뷰 객실로 들어왔고

처음에 이렇게 구조가 되어있다.

2층단독오션뷰는 제일 큰

욕조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고가고 사람들이 보인다. 

커튼은 필수 

또는 수영복을 입던지 

둘중 하나는 필수

 

 

 

요즘 살이 많이 졌다.

이런 내모습

이제 점점 나이가 드는건가 

한.. 삼키로찐거같은뎁

 

왜 나이는 드는 걸까

(잠깐의 철학적 질문 ㅋㅋ)

다시 돌아와서 

저녁먹어야지 저녁

 

저녁은 코스로 나오는데 

처음에는 이렇게 나온다.

기린 생맥주를 주문했다.

맥주는 필수

두번째는 이렇게 고기

 

마지막 여기는 별채라고 할까...

아무튼 또 탕이 있다

이거는 체크인할때였나?

체크인 전에 전화가 왔나... 

암튼 미리 시간을 정해서

이용하면된다.

향도 피우고 

힐링을 즐기면 된다.

개구리가 있다.

청개구리라고 하는데 

맞는지 모르겠지만

무섭지만

유리가 있어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청개구리는 이렇게 작구나~

 

자연의 신비

 

마지막으로 총평

: 우선 숙소는 사진그대로 유튜브 그대로 

저렇게 생겼다. 

근데 다른 방은 모르겠지만

2층 단독오션뷰에서는 

음.... 난 그냥 숙소지낼때

불편했다.

이쁘기는 이쁜데

그냥 숙소가 불편했다.

티비 볼때도 티비 위치도 불편

앉아 있는 의자도 딱딱하니 불편

땅바닥에 앉아 있을 수도 없고

그냥 침대에서만 누울 수 있고

이쁘지만 불편

그리고 벌레도 있음

 

불편...... 

 

근데 직원분들은 왕 친절

다른 객실방스타일은 어떤 구조인지 모르겠는데

단독오션뷰 2층은 불편... ㅠㅠ

 

이것이 나의 주관적인 총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