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하단 백년지기 전복요리 한식당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9. 6. 10.
반응형

하단 백년지기 전복요리 한식당 솔직후기 

 

전복요리가 먹고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발견한 백년지기, 알고보니 회식장소라던지 외식장소로 사람들이 많이 찾아간곳이였다. 어떤 곳인지 정말 궁금했고 한옥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한식당 같다는 느낌에 분위기는 좋았다. 

 

 

 

그런데 여기는 굴비정식도 유명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조금 비린내가 식당에 퍼져서 같이 온 지인은 여기 왜 비린내가 많이 나냐고... 그래서 굴비정식도 유명하고 전복도 유명하다고 우린 전복을 먹으러 왔다고 설명하고 자리에 착석 ... 안의 좌석은 앉아 먹는 곳도 있고 식탁 식으로 되어 있는 곳도 있어서 먹고 싶은 곳에 가서 먹으면 될것 같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직원분들은 친절 했다. 우리는 전복 !!!

 

 

가까이서 찍은 전복사진, 인당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반찬가지수도 많고 전복도 저렇게 잘 나와서 기분 좋은 밥을 먹은 시간이였다. 아까 식당에 들어오자 마자 비린내가 조금 난다고 말한 지인도 어느새 그건 잊고 전복음식 맛있게 먹고 있었다. 이곳은 고기도 파는데 고기도 낮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이먹었다. 

 

 

 

짠, 나름 항공샷으로 찍긴했는데 잘 나왔는지 모르겠다. 이것저것 반찬도 많고 정말 상이 가득하다. 참, 잡채는 은근히 별로 였다. 다른 것은 다 맛있었다. 우선은 정말 솔직하게 말하자면, 그냥 무난해서 이 가격에 왠지 돈 더 주고 더 괜찮은 곳에 갈듯 그냥 말그대로 무난한 가게? 맛도 괜찮았고 맛있게 먹었지만 왠지 그런 가게 다음엔 이 돈 주면 다른 곳에가서 더 맛있게 먹어야지 ? 하는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솔직후기 !!! 

 

하단맛집,하단 백년지기,하단 전복,전복맛집,괴정 맛집,괴정 전복,괴정 백년지기,백년지기 솔직후기,전복요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