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패션.뷰티.생활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차단제 추천, 자외선차단비비크림, 민감피부 자외선 차단,

by 신박한연이 2018. 3. 2.
반응형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차단제 추천, 여름대비, 자외선차단비비크림, 민감피부에도 가능한 자외선 차단, 


#요즘은 남성분들도 자신의 피부 보호를 위해서 자외선차단제를 사용한다. 그 뿐 아니라 더 나아가서 남성분들도 자외선차단용비비크림을 사용하면서 미백관리도 하는 세상이다. 

#일단, 웃긴 소리일수도 있지만 한해 한해가 갈수록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많이 느낀다. 과거에는 평만 좋고 이정도면 괜찮겠다 싶은 화장품을 써도 피부엔 문제가 없었는데 이젠 화장품성분을 보면서 써야할 정도로 피부가 많이 민감해졌다. 

#그래서 한달전에 화장품을 다 바꾸는 계기가 되었다. 비비크림, 자외선차단제등등은 화장할때 무거워보였고 잘못바르면 화장이 밀리기 때문에 귀찮아서 바로 베이스, 쿠션을 사용했다. 과거의 나의 잘못을 인정하며 이젠 시간이 조금 들더라도 자외선차단제, 아니면 자외선차단제비비크림 바른 후 쿠션을 사용한다. 

#그 중에서 찾아본 결과 두 종류의 자외선차단제비비크림을 찾았다. 



라로슈포제 유비데이 비비, 초미세먼지 듀얼차데일리 비비크림 


미세먼지도 차단되도록 새로 나온 라로슈포제 유비데이 비비, 미세먼지도 차단이 되도록 새롭게 나와서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다. 남성분들도 사용할수 있는것이 비비크림이라고 되어 있지만 커버력이나 화장한것처럼 (보통비비크림) 그런 것이 아니라 기능성에 초점이 많이 맞추어져 있어서 피부과레이저 시술후에도 바를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그래서 그런지 물에 닿으면 잘 지워지는 타입이라는 단점이 있음. 






랑콤 자외선 차단제 

랑콤 자외선 차단제도 유명하긴 한데 이 라인으로 아쿠아젤, 밀키 브라이트 등등 몇개가 있다. 하지만 화해 어플(화장품 성분확인하는 어플) 에서는 알레르기 주의성분를 확인할수 있었다. 아직 써보지 않은 제품이지만 우선 자외선 차단제 하면 랑콤 자외선 차단제는 항상 확인할수 있다. 많은 후기들을 하나하나 읽어보니 지성분들이 쓰기엔 무거울수도 있다는 평이 있었고 알레르기 주의성분이 있으니 먼저 자신의 피부에 맞는지 확인하고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도 한다. 


#다가오는 여름, 모두 피부 보호를 위해서 자외선 차단제 사용해보자, 가장 중요한것은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그것을 알기 위해선 정말 돈이 들긴 하지만 여러 제품을 사용해보는 방법과 아니면 자신의 피부와 비슷한 블로그를 찾아서 후기를 꼼꼼히 읽어 화장품 구입하는 방법도 있다. 아무튼 모두 슬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