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패션.뷰티.생활

목욕소금,배스솔트,bath salt, 추천, 사용법,

by 신박한연이 2018. 3. 12.
반응형




목욕소금,배스솔트,bath salt, 추천, 사용법, 


반신욕의 효능은 다들 알고 있을 것이다. 그 정도로 목까지 물을 담글때보다 반신욕이 효과가 더욱 좋고 건강에도 좋다는 것은 매스컴, 기사, 등등 많이 소개가 되어 왔다. 더 나아가서 그냥 물로 반신욕 하는 것보다 자신의 정신적 피로, 피부 미용에도 효과를 볼수 있게 반신욕을 많이 한다. 그것은 바로 아로마오일, 배스솔트를 이용하는 것이다. 아로마 오일은 물에 몇 방울 떨어뜨려 향을 즐기면서 정신적인 피로를 풀어준다. 배스 솔트는 물에 솔트를 뿌려 져어두고 직접적인 접촉이 있는 피부에 도움을 주게 한다. 아래는 배스 솔트 추천, 종류들을 알아보았다. 물론 가깝게 올리브영, 무지, 다이소 등등 많은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지만 아래는 조금 가격대가 있는 배스 솔트를 알아보았다. 










배스솔트 사용법은 간단하다. 


너무 뜨거운 물이 아니라 따뜻한 물을 욕조에 받아서 그 곳 50g정도 솔트를 넣어서 녹여준다. 함께 아로마 오일도 넣어서 사용해도 상관은 없다. 아로마 오일도 함께 사용하고 싶으면 욕조에서 믹스하는것이 아니라 용기에 우선 솔트 50g넣어두고 그곳에 아로마 오일을 3방울 정도 떨어뜨려 섞어 준다. 그 후 욕조에 투입하면 된다. 단, 주의 사항은 5방울 이상이 되면 피부에 자극을 줄수 있으니 3방울 정도가 적당하다는 것이 중요하다. 또 아기, 피부가 민감한 어른들은 사용하면 안된다. 


항상 요즘, 사회인, 남녀노소 할것 없이 하루의 피로는 항상 있다. 그 피로를 배스솔트, 아로마 오일로 풀어주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인것 같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