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마카오,홍콩

[해외여행]마카오 에그타르트, 마카오 베네시안 에그타르트, 로드스토우즈베이커리 에그타르트

by 신박한연이 2016. 12. 31.
반응형

 

 

 

마카오베네시안에서 첫 음식은 완전 실패로 좌절 하고 있을 때 누구나 맛있다고 했던 마카오베네시안로드스토우즈베이커리 에그타르트를 찾아 먹어보기로 했다.

 

 

 

(마카오베네시안호텔 객실 찾는 법에서 포스팅 한 중요한 3층 지도)

 
지도 속에 빨간 동그라미 친 부분이 로드스토우즈베이커리 에그타르트 위치다.

마카오베네시안호텔 객실 찾는 포스팅에  복잡한 베네시안 길 찾는 팁아닌 팁을 잠시 설명 했는데

무조건 큰 나무 즉 Great Hall 를 찾고 그 기준을 삼아 길을 찾는다면 정말 쉽다. 여기 지도는 저번에도 말했듯이 상점이름으로 해놓지 않고 번호를 적어 놓았기에 다소 많이 불편하다 그래서 상점 하나 둘 , 또는 한 블록 두 블록 이런 식으로 지도를 보면서 찾아야한다.

 

 

 

 

 

 

로드스토우즈베이커리 에그타르트 역시나 사람들이 많다.
음료도 팔길래 커피 먹어야겠다 하는 순간 직원분이 아이스커피 없다고 하여 그냥 에그타르트만 샀다.

 

 

 

 

줄이 많이 길때는 저 다리 위에서도 줄이 많이 서 있다.
에그타르트 종류는 따로 없고 그냥 에그타르트만 사면 된다. 참, 여기서 초쿄맛 머핀인지 모르겠으나 초쿄를 좋아해서 샀는데 맛이 없어서 세입먹고 버리게 되었다. 하지만 예상대로 에그타르트는 너무너무 맛있었다.

 

 

 

 

사실 에그타르트를 사고 그 자리에서 두개를 바로 먹고 마카오베네시안 1층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사와 객실에서 나머지를 먹었다. 사진은 벌써 두개가 없어지고 난 후...

 

 

 

 

 

지금도 포스팅하면서 생각 나는 로드스토우즈베이커리 에그타르트 .
마카오를 간다면 당연 다시 먹고 싶은 로드스토우즈베이커리 에그타르트.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