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부산 명지 맛집, 명지 신호동 맛집, 꿈꾸는 요리사, 빵과 카페를 한번에 즐기다.

by 신박한연이 2017. 3. 15.
반응형

부산 명지 맛집, 명지 신호동 맛집, 꿈꾸는 요리사, 빵과 카페를 한번에 즐기다.


명지오션시티에도 자리잡고 있는 꿈꾸는 요리사 빵집, 하지만 이곳은 한 건물 다 꿈꾸는 요리사 건물이고 1층은 빵과 음료를 고르고 2층으로 올라와 빵과 커피 및 쥬스등등을 함께 즐길수 있다. 다른 블로그를 보니 명지오션시티에 거주중이지만 명지오션시티 옆동네인 이곳 신호동까지 오신다는 글을 본적이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오션시티에는 없는 빵집인줄 알았더니 오션시티가 먼저 생긴곳이라고 나중에 알게 되었다. 


빵종류가 많다. 시식도 할수 있도록 조금씩 짤라둔다. 한번은 지인들과 함께 이곳을 왔었는데 빵을 좋아하지 않는 1명과 빵을 정말 좋아하는 1명이 이곳 빵을 먹어보고 빵이 맛있는 편이라며 잘 먹었던 기억이 난다. 



여기는 이층인데 이곳에서 빵과 커피, 음료등등을 함께 즐길수 있다. 넓게 잘 되어 있다. 단, 음악소리가 조금 클뿐... 그래서 함께 온 지인과 스피커가 멀리 떨어져있는 곳으로 자리를 바꾼 기억이 있다. 바꾸어도 소리가 컸던것같다. 포스팅을 위해 혼자 찾아 갔을때도 2층 음악소리는 여전히 크구나 라고 느겼다. (사람기준차이겠지만, )


하지만 빵과 커피 , 음료등등을 함께 즐길수 있고 더 나아가 맛있는 빵과 커피이니 중독되는 곳이긴 하다. 포스팅중 맛있는 빵  , 맛있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보니 다시 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 암튼 꿈꾸는 요리사 추천드린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