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투썸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투썸플레이스, 명지국제신도시

by 신박한연이 2017. 2. 16.
반응형

투썸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투썸플레이스, 


부산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해져있는 투썸으로 갔다. 명지국제신도시는 아직까지 많은 상권들이 형성중이다. 하지만 빠르게 형성되고 있어서 기분은 좋다.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디저트는 내가 생각할땐 투썸이 맛있는것 같다. 커피는 물론 스타벅스가 더 맛있긴하지만 디저트는 스타벅스보다 투썸이 맛이 있는것 같다. 초콜릿생크림이 생각이나서 투썸플레이스로 향했다. 



투썸 떠먹는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과 아메리카노를 주문을 하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다. 나의 진동벨이 울리고 기분좋은 마음으로 자리를 잡아놓은 2층으로 올라갔다. 우선 포스팅을 위해 사진을 찍고 시식준비 . ! 위의 딸기도 정말 먹음직 스럽고 너무 맛잇을것 같은 초콜릿생크림 케익, 한입 먹어보았다. 그런데 맛은 너무너무 맛있었다. 초콜릿도 느끼한 초콜릿생크림이 있는데 투썸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은 느끼한 초콜릿생크림이 아니라 달달하고 맛잇는 초콜릿생크림이다. 위의 저 딸기 또한 나는 딸기요 ~ 라는 느낌을 팍팍 느끼게 해주었다. 너무 맛잇는 투썸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일주일에 한번씩 먹고 싶다. 물론 그렇게 되면 살찌겠지만 포스팅하면서도 생각이 너무 난다. 투썸 떠먹는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추천드린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