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BOOK.매스컴

영화로건, 로건 후기,영화보고난 후 로건 청불이유알다.(줄거리 및 결말)

by 신박한연이 2017. 3. 5.
반응형

영화로건, 로건 후기,영화보고난 후  로건 청불이유알다.(줄거리 및 결말)



영화로건이 드디어 개봉이 되었다. 2017년3월4일 CGV영화관에서 보았는데 로건 청불이유는 잔인하다. 그 잔인한게 막 많이 잔인한게 아니라 로건의 돌연변이는 손에 칼(?)이 나오는데 그것으로 사람들을 해치면서 그 모습이 다 나와서 청불이였던것이다. 그 이외에는 청불의 이유는 없다. 솔직히 로건이 로라(여자아이)를 지키면서 싸우는데 싸우는 장면마다 눈을 손으로 가린것은 아니고 종종 눈을 가렸다. 또 영화 상영시간은 길지만 그 긴 시간에 비하면 줄거리 및 스토리가 지루하지 않다. 그럼 계속 해서 


줄거리를 말해보자면 로건은 알다시피 돌연변이다. 하지만 그 기능을 점점 잃어간다. 영화속의 로건은 많이 늙은 모습을 하고 있고 사람들과 싸우면 과거 빨리 회복되고 치유되지만 이젠 그 기능마저 잃어가서 치유속도도 많이 늦어진다. 찰스는 과거 교장선생님으로 멋진 모습이였으나 찰스도 90세의 모습으로 나온다. 90세인 그의 모습은 과거 교장선생님의 모습이 아닌 큰 물뱅크안에서 로건,칼리반(?) 셋이서 살고 있었다. 찰스는 발작증세가 있고 약을 먹어야되는데 그 약을 로건이 구해주지만 로건도 몸이 많이 약해져서 돈을 어디서 구할곳도 없고 힘들게 셋이서 살아간다. 로건은 택시 기사를 하면서 돈을 버는데 한 여자가 로건을 다가와서 구해달라고 말한다. 로건은 싫다고 말을 하고 2만달러를 주겠다고 한다. 로건은 다음날 데려오겠다고 하고 다시 그 곳으로 가지만 그 여자는 죽고 없었다. 로건은 이상한 느낌을 채고 다시 집으로 돌아와 이곳을 떠나야된다고 말을 한다. 그렇게 집으로 들어갔는데 차 트렁크에 로라(여자아이)가 몰래 타고 있었는지 로라의 가방이 있었다. 찰스는 꿈에서 자꾸 보였던 여자아이라면서 로라를 지켜야된다고 로건은 말하지만 자신이 알바가 아니라면서 빨리 그곳을 떠나자고 하는데 그 사이 결국 정부(?)돌연변이를 만드는 연구소 군대 에서 로건의 집으로 쳐들어왔고 빨리 로라를 달라고 한다. 어떻게 해서 로라, 찰스, 로건은 계속 도망쳐다니지만 칼리반은 적에게 붙잡히고 적은 칼리반을 이용해서 로건과 로라를 잡을려고 한다. 그렇게 도망치면서 로라의 친구들(친구들도 돌연변이)있는 곳으로 데려다 주는 과정에서 찰스도 죽음을 맞이 하게 되고 칼리반도 죽게 되고 결국 로라와 로건만 남게 되는데 로건은 안다. 로라가 자신의 디엔에이로 만든 돌연변이, 즉 자신의 딸이 라는 사실을 말이다. 하지만 로건은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죽게 되며 그런 관계따윈 싫다면서 로라를 친구들에게 데려다주면서 로라와 떨어져서 살려고 결심을 한다. 그렇게 로라와 그의 친구들은 더 안전한 곳으로 길을 떠나지만 그 안전한 곳에 그 군인들이 장소를 알게 되서 로라와 그의 친구들을 잡을려고 했다. 로건은 그 사실을 알게되어 로라가 있는 곳으로 다시 뛰어 간다. 마지막의 자신의 힘을 쓰면서 로라를 지켜내고 결국 로라와 그의 친구들을 지켜내지만 로건은 이 영화에서 결국 목숨을 잃게 된다. 로건은 마지막 눈을 감기전 로라가 로건에게 아빠 라는 말을 한다. 로건은 이런 기분이구나...라고 하며 눈을 감게 된다. 


로라와 그의 친구들은 연못 옆에 묻어주고 다시 길을 떠나며 이 영화는 마무리된다. 결국 로건은 죽게 되고 다시 영화에선 볼수 없다. 그의 시리즈는 몇년전 부터 보아왔지만 먼가 로건은 짠하다고 해야하나? 암튼 그런 감정이 들긴 하다. 로건의 마지막 모습이 담긴 로건(2017)영화추천드린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