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후쿠오카

후쿠오카 지하철 패스 2일권 후쿠오카공항에서 하카타역가는 방법

by 신박한연이 2018. 11. 23.
반응형





후쿠오카 지하철 패스 2일권 

후쿠오카공항에서 하카타역가는 방법 




우선은 후쿠오카 공항이 그렇게 큰 편이 아니라서 어느 입구에 나오는지 상관없다. 그리고 심지어 위의 사진처럼 된곳도 단 1곳, 그리고 이 곳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입국출구로 나와도 상관없다. 정말로 쉽게 찾을수 있는 곳이다. 아무튼 이곳은 입국출국을 등뒤에 두고 왼쪽으로 가면 보인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아마 아무도 없을 것이다. 계속 기다리지 말고 앞에 보면 종 치는 것 처럼 보통 가게가면 사람 부르는것 처럼 땡~ 하고 종을 가볍게 치면 서브웨이2데이패스라고 적힌것이 문인데 저곳에서 사람 한분이 나오신다. 그리고 내 기억엔 한국어가 가능하셨다. 



■요금표



요금표이다. 1데이패스보다 2데이패스가 이틀 할 때 유리하다. 하지만 하루만 사용하신다면 당연히 원데이로 하시는게 좋다. 아무튼 2데이패스를 2장 구입했다. 아! 그리고 이곳에서 따로따로 지인이랑 계산 할려고 했는데 나름의 규정(?)상 따로따로 계산을 자제해달라고 안내를 받았다. 이유는 동전이 모자라서 따로따로 계산보다 둘이 합쳐서 계산해달라고 했다. 우리는 둘이 합쳐서 계산을 했다. 아무튼 그렇게 한 후 후쿠오카 지하철 패스2일권을 받았다. 




■2일권패스



위의 사진은 후쿠오카 지하철 패스 2일권이다. 1일권과 2일권 디자인이 다르다. 아무튼 2일권을 받고 지하철을 타러 갔다. 이제부터는 후쿠오카공항에서 하카타역, 텐진, 지하철타는 법을 포스팅 시작. 





■후쿠오카공항에서 하카타역, 텐진 지하철타는 법



위의 사진처럼 1번출구로 나와서 기다리면 국내선쪽으로 가는 무료셔틀버스가 있다. 그 무료셔틀버스를 타면 국내선앞으로 갔다. 그곳까지 가서 지하철을 타면 된다. 이렇게 기다리고 있으니 버스가 왔다. 



■무료셔틀버스



무료셔틀버스이다. 약간 버스를 타면서 바로 버스를 찍어서 잘 보이시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런 색깔의 버스이다. 그리고 어차피 버스에도 글이 있어서 쉽게 타실수 있을것 같다. 




■지하철타는법




국내선으로 가면 버스를 내리고 버스를 등지고 오른쪽으로 보면 지하철이 있다. 그 지하철을 타고 하카타역 텐진역 가면된다. 그리고 지하철 탈 때 위의 사진 처럼 2라고 되어 있고 바로 옆에 1이라고도 되어 있다. 지하철이 가는 방향이 달라서 헷갈려하시는 분도 있는데 1번을 타든 2번을타든 상관없다. 나는 저번에 2번을 탔고 이번에는 1번을 탔다. 아무튼 아무거나 타시면 된다. 이유는 하카타역이 첫번째 시작역이다. 그렇게 해서 하카타역에서 내리실분은 내리면되고 텐진에서 내리실 분은 텐진에서 내리면 끝 ~ :)


후쿠오카 2일권, 후쿠오카 지하철 여행, 후쿠오카 지하철 패스 구매, 후쿠오카 교통권, 후쿠오카 투데이패스, 후쿠오카 지하철 시간 ,후쿠오카 1일 패스, 후쿠오카 전철패스, 후쿠오카 필수, 후쿠오카 지하철 환승,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후쿠오카 공항에서 텐진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