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후쿠오카

후쿠오카 가볼만한 곳 앨리스샵 텐진에 위치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8. 11. 21.
반응형





후쿠오카 가볼만한 곳 

앨리스샵 텐진에 위치 솔직후기 


앨리스샵은 후쿠오카 텐진에 위치해져 있다. 블로그에서 앨리스샵은 많이 올라와있고 인스타그램에도 사진이 많이 올라왔길래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다. 여기는 카페도 아니고 말그대로 디즈니 앨리스에 관련한 여러가지 물건을 살수 있는 샵이다. 11시에 오픈을 하는데 우리는 조금 일찍 도착을 해서 밖에서 약간 기다렸다. 오전11시가 되니까 문이 열렸다. 


■밖의 모습



앨리스샵 같이 밖의 모습도 정말 영화에서 본, 그리고 동화책에서 본 모습 그대로 재연을 했다. 우선은 맨 처음 사진의 작은 문으로 들어간다. 그러면 앨리스샵으로 들어갈수 있다. 



■안의 모습



작은 문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온통 앨리스같은 인테리어가 되어 있다. 어두운 이곳, 마치 정말 앨리스가 이상한 나라로 처음 갈때 여기저기 숲들의 풍경이 있는데 그것을 재연한것 같았다. 여기서도 사진을 한 장 찍었다. 



■앨리스샵



그 통로를 들어가면 위의 사진처럼 이렇게 하얀 조명으로 여러가지 물건들이 있다. 앨리스샵은 생각보다 가격대가 저렴했다. 열쇠고리도 한국돈으로 만원정도이고 다른 것들도 생각보다 가격대가 저렴해서 이것저것 둘러보게되었다. 하지만 이것저것 저렴하다고 물건을 담으면 십만원은 넘는다. 그러니 딱 필요한것만~ 







하얀 조명방을 지나면 이렇게 어두운 조명의 방이 나타나는데 이것은 좀더 앨리스 관련해서 신기한것이 정말 많다. 바로 위의 사진에 열쇠고리가 있는데 나는 열쇠고리라도 하나 사왔다. 반지도 있고 가방도 있고 시계도 있고 악세사리도 있다. 아무튼 오전일찍가서 사람들 별로 없을때 사진도 찍고 천천히 물건도 둘러보았다. 다음번에도 가고 싶은 앨리스샵 , 아무튼 즐거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