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투썸 로얄 밀크티 쉐이크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8. 6. 6.
반응형


《투썸 로얄 밀크티 쉐이크 솔직후기 》


생일쿠폰이 있었는데 뒤늦게 사용하게 되었다. 쿠폰은 제조음료만 가능하다. 예를들면 "병음료"는 안된다. 직접 매장에서 제조하는 음료만 된다. 우선 매장에 들어가니 로얄 밀크티 쉐이크를 보았다. 한번도 먹어본적도 없어서 한번 궁금해서 주문했다. 어떤 맛일까? 



#로얄 밀크티 쉐이크 개인적생각 

우선 사실 사진만 보고 주문한거라 얼그레이 향이 나올지 몰랐다. 얼그레이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나에겐 별로였다. 같이간 지인분은 먹어보더니 "난 괜찮은데?" 라며 음료를 바꿔먹게 되었다. 평소 얼그레이를 좋아하시는 분은 괜찮겠지만 얼그레이를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다른 쉐이크를 먹는게 어떠할지 조심스럽게 개인적 의견을 내어본다. 그리고 위에 있는 것은 크림이 아니라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다. 아이스크림은 맛있게 먹었다. 아무튼 다음엔 그냥 내가 먹는 걸 시켜먹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