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해운대 스타벅스 , 해운대역 스타벅스 ,스타벅스 텀블러 구입하다.

by 신박한연이 2018. 6. 11.
반응형


해운대 스타벅스 , 

해운대역 스타벅스 


해운대역 바로 근처에 (지하철 해운대역 나오면 바로 가까운 곳)에 스타벅스가 있다. 원래는 해운대 바닷가 근처에 있었는데 이곳 새로운 호텔건물이 생기로 그 호텔 건물에 스타벅스가 하나 더 생겼다. 오늘은 해운대역 근처에 스타벅스로 향했다. 해운대역에서 지인을 보기로 했고 겸사겸사 생일쿠폰도 사용할겸 가보았다. 보기에는 작아보이는 스타벅스였는데 안에 들어가보니 매장이 조금 넒은 편에 속했다. 




#안의 내부 사진 및 음료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되어 있다. 오른쪽에 여러명 앉을수 있는 테이블이 더 많이 있다. 밖에선 나도 보이는 테이블만 보았는데 막상 안에 들어가보니 오른쪽에 안보이는 곳까지 테이블이 있었다. 생각보다 넓었다. 




요새 각종 sns에서 플라스틱, 일회용 사용에 대해서 말을 많이 하고 있는 추세이다. 원래는 신경을 안썼는데 계속 그관련된 정보를 접하니 지구가 걱정되었다. :(  아프지말자 지구야 , 나도 도와줄께... 이런 마음이 들어서 스타벅스에 가서 텀블러를 하나 구입한 후 그곳에 커피를 받았다. 300원할인받고 기분도 좋게 먹었다. 




짠~ 내가 구입한 텀블러, 앞으로 이거 들고 다니면서 카페에 다녀야겠다. 근데 정말 플라스틱, 일회용 걱정이긴 하다. 정말 많은 정보를 보니까 생각보다 완전 심각한 문제던데... 아무튼 나부터라도 서서히 줄여가는 습관을 가져야겠다. 왠지 정말 지구를 지키는 마음도 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커피맛이 더 맛있었다. 아무튼 해운대역 지하철근처에 스타벅스가 생겨서 편하고 좋긴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