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여행TV정보

짠내투어 후쿠오카, 짠내투어 11회, 김생민편

by 신박한연이 2018. 2. 5.
반응형



짠내투어 후쿠오카, 짠내투어 11회, 김생민편

출처: 당연히 짠내투어 


이번엔 내가 많이 가는 일본편 , 후쿠오카도 몇차례 갔었는데 아는 곳이 많이 나왔다. 라멘집과 호텔만 빼고 다 가본곳 ! 역시 후쿠오카 가면 다 저렇게 가는구나~라고 생각이 들었다. 아무튼 그래도 재미있게 보았는데 밤도깨비 개념으로 여행을 떠났고 비행기지연에 더욱더 늦게 도착한 후쿠오카 김생민 투어는 어떻게 진행이 될지 궁금 ! 함께 알아보아요~




#도착 해서 택시로 모모치 해변으로 출발 

늦게 도착해서 이리저리 하다가 택시를 타게 되었고 여기서 중요한 팁은 할증이 우리나라보다 더 빨리 붙는다는 사실 여기선 밤 10시 부터 새벽5시까지 할증이 20% 붙는다. 그래서 김생민은 예상치 못한 지출로 큰 돈을 쓰게 된다. 











#후쿠오카 타워 


후쿠오카 하면 가봐야 하는 관광지 중에 하나 이다. 후쿠오카는 밤 전경이 다 보이고 높은 전망대에서 다양한 포토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가격은 성인 800엔 (여권 지참시 외국인 할인 640엔) 모모치해변, 힐튼호텔이 가까이 있고 걸어서 충분히 갈수 있는 곳 . 그런데 이런 좋은 곳을 짠내투어에서는 가지 못했다. 이유는 너무 늦게 도착해서 결국 밖에서 바라만 볼수 밖에 없었다. 안타까운 현실.. 











#모모치 해변


1989년 아시아 태평양 박람회를 위해 하와이에서 공수한 모래로 조성된 인공 해변이라고 한다. 그래서 규슈 여성들의 결혼의 로망이였던 장소이고 아름다운 예식장이 있다. 물론 후쿠오카 타워로 충분히 걸어갈수 있는 곳, 그런데 너무 늦게 도착해서 아무도 없는 해변을 짠내투어 멤버들은 걷게 된다. 또 안타까운 소식..











#하카타 라멘 젠 


돈코츠 라멘의 원조 라고 하는 라멘 집. 면 정도를 선택할수 있고 물론 한국어도 있다. 가격은 280엔 기본, 인기 많은 라멘은 480엔 이다. 맥주는 병맥이 있고 병맥은 450엔 . 전부 맛있다고 한 곳이고 이 라멘집은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곳 ! 난 후쿠오카 가면 이치란 라멘만 먹어서 다른 라멘집은 안가는데 전부 다 맛있게 먹으니 한번 이곳은 방문해보고 싶었다. 











# 포장마차, 야타이 뿅키치 


솔직히 후쿠오카 가면 포장마차에 가서 먹어보라고 하는데 사실 이곳이 위험 하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나 같은 경우 안갔다. 나카스강 주위에 포장마차들이 있는데 혐한 가게도 있고 술 취한 사람과 시비도 붙고 안좋은 글도 많이 봐서 안갔다. 비록 내가 당할 확률이 적을수도 있겠지만 확률이 있다는 곳을 굳이 돈주고 가긴 싫었기 때문에 지인들에게도 대도록이면 포장마차는 추천하지 않았다. 하지만 짠내투어를 보고 "이곳은 가도 되겠다 " 라고 생각한게 재일교포 3세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고 한국말도 할줄 아신다. 혐한가게가 아니라는 것이 검증되었고 우리나라 티비에도 나왔으니 위험도 도 다른 검증되지 않는 곳에 비해 안전할거 같애서 포장마차를 간다면 이곳을 갈 생각이다. 











# 숙소 게스트 하우스 , 캡슐 호텔 


게스트 하우스 캡술 호텔에 왔는데 1인당 3만원이 안된다 . 밤도깨비 투어라서 잠을 적게 자니까 김생민이 선택한 게스트 하우스 이다. 이곳은 무제한 위스키를 마실수 있는데 멤버들이 위스키를 마셨는데 맛이 없는지 이거 엔진오일아니냐며 장난치는 멤버들을 보고 얼마나 웃었는지 모른다. 





이렇게 해서 김생민 후쿠오카편이 끝이 났다. 이번 편은 알차게 잘 한거 같고 누구나 후쿠오카를 갈때 가는 곳이라서 여행 프로그램에 맞게 잘 안내를 한 것 같다. 다음주는 박나래편인데 박나래도 자기 스타일에 맞게 잘 하는 타입이라서 기대기대 된다. 그것도 포스팅 할 예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