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여행TV정보

짠내투어박나래,짠내투어 박나래 홍콩, 홍콩 편 어디어디 갔을까?

by 신박한연이 2018. 1. 31.
반응형




짠내투어 편 으로써 이번에는 저번에 가 본 적이 있는 홍콩 편이 나왔다. 박명수, 김생민, 박나래 , 이렇게 이번에는 설계자였고 이번 승리자인 박나래편를 포스팅 준비해보았다. 이번엔 확실히 박나래가 짠내투어의 목적을 잘 보여준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다. 짠내라고 하지만 너무 돈을 아끼기보다는 가성비를 따졌던 박나래! 뭔가 고급스럽지만 가격이 저렴했고 그런 일정을 계획한것이 먹혔던것 같다. 점점 박나래가 변화(?) 하는 것을 보니 사람이 달라보이긴 했다. 김생민도 좋아하긴 하지만 이번에는 내가 봐도 너무 .. ㅠㅠ 팬으로써 너무 안타까운 홍콩편.. 하지만 다음편에는 일등 했으면 좋겠다. 아무튼 박나래 홍콩 편 포스팅 시작 ! 






짠내투어박나래,짠내투어 박나래 홍콩, 홍콩 편 어디어디 갔을까? 

출처: 당연히 짠내투어




1. 조식은 완탕면 침차이키 



우선 완탕면 먹기전에 이들은 택시를 탔는데 택시 요금 기본요금 24홍콩 달러 (3,400원) 하지만 트렁크에 실리는 캐리어는 개당 6 홍콩달러 추가 (약 840원) 추가 해야 한다. 우리는 그냥 캐리어 짐 되지만 아무튼 홍콩은 추가 해야 된다는 사실 ! 그리고 완탕면 집에 도착 이곳은 약 4000원 정도 (기본) 토핑 종류도 3가지 새우 완자, 생선완자, 소고기 , 아무튼 계속해서 살펴보자면~ 




이들은 약간 조금 이른 시간이 가서 시간을 다소 기다렸다. 그리고 물, 티슈 등 다 돈을 내야 된다. 그냥 무슨 행동을 할때 돈을 내야 된다 라고 인식하고 간다면 당황하지 않을 것 같다. 물은 우리나라 돈으로 1,300원 티슈는 정확한 금액이 기억이 안난다. 과거 마카오에서 완탕면 먹을때 완전 꼬들이 아니라 딱딱하던데 여긴 다들 면이 딱 좋다면서 꼬들꼬들하다고 맛있다면서 인기를 얻었다. 그렇게 그들은 맛있게 먹고 출발 ~ 가게 정보는 바로 아래 사진에 있음 










2. 익청빌딩 


보기에는 너무 허름해 보였으나 왜 사람들이 거기서 사진을 찍는지 알게 되는 포토 타임 ~ 그리고 저 허름한 건물이 평당 1억이라고 자막에도 나왔다. 대단하다. 아무튼 포토 타임으론 좋으나 난 산다면 굳이 여기선 안살것 같다. 아무튼 포토타임~ 인생사진이 나오는 곳 













3. 더들 스트리트 계단 ( 스타벅스 커피)


이곳 또한 유명한 곳 ! 그리고 영화에서도 많이 나온곳으로 많이들 찾아간다는 곳! 그리고 이곳 스타벅스는 옛날 전통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신기하다. 아래 사진에 나와 있음 ! 












4. 소셜 플레이스 




이곳은 홍콩에 가면 정말 가고 싶은 곳 ! 그리고 이곳 때문에 다시 홍콩 가고 싶다 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맛있어 보였고 다들 인정한 곳이다. 가성비가 장난아니였고 멤버들 전부다 극찬을 했던 곳이였다. 










5. 스탠리 마켓 



크리스마스 마켓 이라고 해서 간 곳! 일년에 단 두번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 ! 정말 사고 싶은 것도 많아보이는 이곳은 정말 아름다웠다. 밤에 더욱더 이뻐보였던 곳 ! 그리고 이곳 가기전에 버스잔돈 준비해가야 하는 사실 !





마지막으로 숙소는 호텔이 아니라 에어비앤비로 저렴하게 숙박을 했다. 아무튼 이렇게 박나래편이 끝이 나고 홍콩이 마무리 되었다 . 당연히 여행다운 여행, 그리고 가성비, 모든 것을 충족했던 박나래가 일등을 했다 . 정말 이번판이 짠내투어의 목적을 잘 나타낸것 같은 느낌이 든다. 오사카에서는 김생민이 무료를 이용하면서 모든 사람들이 자주 가는 관광위주로 잘 둘러본것도 짠내투어의 목적을 잘 나타낸것 같다 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편은 무료도 좋고 힐링이 좋은데 고생하면 무슨 여행이요~ 라는 생각이 든 편이라서 아쉬움이 컸다. 아무튼 박나래 승 ! 다음주는 후쿠오카던데 기대기대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