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울산,창원

창원 풀만, 풀만호텔, 2번째 포스팅, 솔직후기, 룸서비스,

by 신박한연이 2018. 1. 16.
반응형


창원 풀만, 풀만호텔, 2번째 포스팅, 솔직후기, 룸서비스, 


가게 된 이유: 

포스팅은 두번째 포스팅이지만 창원 베스트루이스호텔이 들어서기전까진 풀만 호텔을 자주 이용했다. 자주 이용하면 단점은 항상 보이게 된다. 아무리 호텔에서 잘해주셔도 자주 이용하면 당연히 단점을 보일 확률도 높아지니 그럴수 밖에 없다. 항상 느끼지만 풀만호텔의 최대 단점은 소음이다. 옆객실의 소음이 아주 잘 들린다. 첫 포스팅을 할때는 그렇게 자주 간 편이 아닌 후에 포스팅을 작성해서 그 점은 몰랐지만 계속 이용하니 그게 너무 신경이 쓰였다. 어느정도였냐면 아기우는 소리, 그리고 옆방에 남녀가 사랑을 나누는지 그냥 다~ 들린다. 그리고 그게 마치 방문 하나 두고 있는 것 처럼 소음이 아주 가깝게 들린다. 그래서 풀만호텔 이용을 안하기로 하고 새롭게 생긴 베스트루이스호텔을 창원에 가면 자주 갔다. 이런 소음의 최대 단점이 있는 풀만 호텔이지만 이번 창원에 갈땐 풀만호텔을 선택했다. 시티세븐에 이번엔 볼일이 있어서 풀만호텔을 가게 되었다. 오랫만에 간 풀만호텔 , 그래도 5성급 호텔이니 로비라던지 스텝분들이 다 한결같이 친절하고 부대시설도 호텔답게 이것저것 다 있다. (정말 소음만 어떻게 하면 최곤데.... )





그래서 이번 룸예약할때 요청사항을 굉장히 길게 적었다. 소음으로 인해 고생한적이 있어서 최대한 맨 끝방을 원한다고 요청사항에 적었다. 체크인 할때 요청사항이 반영이 되었는지 다시 한번더 체크하고 요청하신데로 맨 끝방을 배정 했다고 안내받았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호텔이용할때 조~용하게 이용할수 있었다. 위의 사진은 객실 인데 들어가자 마자 찍은 모습이다. 옆에 욕실이 있고 5성급호텔답게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었다. 






침대가 아주 컸다. 정말 컸다. 그래서 더욱더 마음에 들었던 객실, 그리고 티비도 침대가 큰 만큼 적당한 크기로 잘 볼수 있었다. 이번룸은 위 사진에서 볼수 있듯이 화이트와 블루의 조화이다. 풀만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할수 있지만 층마다 룸 디자인이 다르다. 그래서 원하는 룸디자인을 예약할때 미리 요청할수 있다. 





욕실에 배치되어 있는 물품들이다. 단, 치약과 칫솔은 판매용이니 사용하면 돈 지불을 해야 한다. 그런데 포장이 종이라서 위에 두시지 마시고 아래 서랍에 두는게 종이포장에 물이 안가기 때문에 안전하다. 포장상태 확인 한 후 바로 아래 서랍에 두었다. 






위의 사진과 아래 사진은 룸서비스 시킨것이다. 된장이랑 스파게티, 티라미슈, 아이스아메리카노, 콜라를 주문했다. 솔직히 지불 금액보단 맛은 별루 였다. 스파게티는 정말 옛날에 오리지널 스파게티 맛(?) 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요즘 파스타 맛에 길들어 있었는데 정말 반정도 먹고 그만 먹었고 된장은 뚜꼉을 열때 금액을 2만원을 지불했기에 퀄리티가 좀 있을줄 알았는데 반찬도 3종류 안에 해물도 머... 음...아무튼 지인과 난 전반적인 음식을 보고 조금 실망을 했다. 사실 많이 실망했다. 룸서비스는 금액대비 김해아이스퀘어호텔이 최곤거 같다. 아무튼 계속해서 솔직후기 해보자면, 





풀만호텔 룸서비스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된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룸서비스 안되는 호텔이 많았는데 여기는 되어서 바로 주문했다. 디저트로 티라미슈도함께 주문했는데 티라미슈는 음.... 커피향(?)이라고 해야하나? 그게 약했고 치즈(?)암튼 그맛이 조금 더 강해서 치즈맛을 별로 안좋아하는 나에게는 예민하게 치즈맛이 많이 났다. 결론적으로 룸서비스는 금액대비 실망을 사실 했다. 


풀만호텔 총 정리 

1. 사람이 많은 시즌에는 옆방 목소리가 마치 방문하나 둔것 처럼 아주 잘들림. 

2. 사람이 적은 시즌에는 그렇지 않음 (이번 시즌에 그런것 같음. 하지만 요청사항에도 맨끝방 달라고 요청하긴 했음.)

3. 5성급 호텔답게 부대시설이 좋음. 

4. 1층에 커피숍도 호텔커피숍 답게 고급스러움.(맥주도 팜)

5. 혹시나 티비사용시 USB영화보실분은 아래 로비에 전화해서 USB로 영화볼려고 하는데 따로 리모콘을 달라고 하면 따로 리모콘을 직접 가져다줌. 

6. 직원분들 5성급 호텔답게 친절하심. 

7. 예식장이랑 함께 되어 있기 때문에 예식장 붐비는 시간대에 가면 주차하기 힘듬. 

8. 룸서비스는 금액대비 실망했음.(호텔 룸서비스는 당연히 금액이 높은데 머라고 할까...다른 호텔과 다르게 많이 비교가됨.)

9. 객실올라갈 시 엘베는 카드키가 한번에 잘 안먹힘. 그래서 여러번 층 버튼을 눌러야함 .(이건 갈때마다 그렇고 앞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는데 심지어 다른나라 외국인까지 아는 정도 ...ㅎ이걸로 엘베에서 친한 지인이 외국인과 약간의 대화를 함. ^^) 

10.오랫만에 방문했는데 이번엔 조용하게 잠을 잘수 있어서 좋았고 그냥 사람들 많이 없는 시즌에 풀만호텔 와야겠다. ^^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