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울산,창원

울산 현대호텔(라한호텔) 솔직후기 객실후기 및 수영장 후기

by 신박한연이 2019. 2. 3.
반응형



울산 현대호텔(라한호텔) 솔직후기 객실후기 및 수영장 후기 


■가게 된 이유 

우선은 울산에 가면 롯데호텔을 이용한다. 울산에 놀수 있는 곳과 가까워서 울산에 가면 항상 롯데호텔을 이용했었는데 이번에 울산 현대호텔(라한호텔)이 리모델링을 했다고 했다. 다른 블로그를 보니까 12월 부터 이용한것 같은데 아무튼 조금 지났지만 1주일 전에 내가 갔으니까 리모텔링 한 후 1개월2개월 되고 간것 같다. 또 블로그를 보니까 직접 돈을 주고 다녀온 후기들도 있지만 아직은 거의 업체제공을 받고 다녀온 후기들이 많아서 사실 고민이 많았다. 아무튼 나도 블로그를 하니깐 겸사겸사 직접 내 돈 주고 솔직 리뷰를 하고자 다녀온 현대호텔 ! 


■호텔객실 리뷰 전 주차 후기 

우선은 많이 당황스러운것은 주차장이였다. 우선 체크인할때 안내 받은 것은 따로 발렛은 안된다고 했고 주차장은 1층 주차장이 끝이라는 안내를 받았다. 주차장이 정말 별로 였다. 따로 발렛도 안되었고 또 그날 행사가 있었는지 차도 많았다. 그래서 호텔 주차장1층으로 들어와서 주차를 하긴 했는데 주차 선에 주차를 못하고 사람들 다니는 곳에 주차를 하게 되었다. 그리고 주차 폭이 넓지 않았다. 그래서 그냥 사람들 다니는 곳에 주차하는게 차라리 문콕 안당하겠다 라는 생각까지 했다. 아무튼 호텔 1층 주차장이 건물로 되어 있는것이 아니라 그냥 말그대로 음... 호텔 건물 옆이라서 밖에 주차를 하는 것이다. (이해가 잘 되시나요? TT) 아무튼 그렇게 하고 체크인을 했다. 우선 요청사항에 엘베랑 먼곳을 배정해달라고 해서 그 요청이 반영이 되었고 엘베와 먼곳이 배정이 되었다. 그런데..........5층에 배정받았는데 문을 열었는데 정말 바로 울산대학병원이 바로 보인다. 그게 어떤 느낌이냐면 호텔건물이랑 일체형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완전히 가깝게 있다. 그리고 5층 실외기가 많은 곳에 배정이 되었다. 솔직히 이건 아닌거 같애서 다시 전화를 했다. 저희가 문을 여니까 솔직히 실외기가 바로 보이고 이건 아닌것 같다고 정중하게 말씀드리고 윗층으로 올라갈수 있는지 물어보니 다행이 이날 사람이 없어서 그런가 우리 요청을 흔쾌히 받아주셨다. 우선 직원들 대응과 안내는 친절하고 특급호텔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조금 뒤에 바로 직원분이 올라와서 짐도 들어주시며 8층으로 객실을 배정받았다. 위로 올라가서 그런지 뷰도 괜찮았고 좋았다. 아무튼 직원분들 친절, 대응도 마음에 들었다. 



■객실소개



우선 침구 그리고 데스크, TV , 리모델링 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가 아주 깨끗하고 침구도 상태도 정말 좋았다. 데스크책상도 아주 깨끗하다. 그리고 TV는 벽에 붙어 있는것 같은데 저게 앞으로 조금 움직일수 있게 되어 있다. 만약 USB에 영화를 담아오신다면 바로 볼수 있다. 리모컨도 잘 설정되어 있고 아무튼 마음에 들었다. 



■욕실



우선은 체크인 하고 난 후 물과 배수에 대해서 먼저 확인을 해보았다. 이유는 호텔을 다니다보면 놀다가 저녁늦게 씻을 때 그때 배수가 잘 되지 않아서 불편한적이 많았다. 그때 사람이 많으면 방을 바꿀수도 없고 또 사람이 올라와서 수리해야되고 그래서 나는 항상 호텔객실을 배정받을때 욕실을 먼저 배수확인은 꼭한다. 여기는 배수가 잘되었고 물도 잘 내려갔다. 칫솔도 있어서 따로 챙겨갈 필요는 없다. 



■수영장



우선은 수영장이 1층이라고 건물에 확인이 되어 있는데 어디있는지 몰라서 직원분께 물어보니 자세히는 잘 못들었지만 여름에 1층으로 바로 연결되게 했다고 들었고 지금은 지하로 내려가서 수영장을 사용할수 있다고 안내를 받은 것 같다. 지하 1층에 사우나와 헬스장이 있는데 사우나 쪽으로 가면 확인 할수 있다. 사우나 쪽으로 가서 다시 위로 올라오면 위의 사진 처럼 확인이 된다. 그러면 바로 앞에 옷 갈아 입을 수도 있고 간단하게 샤워도 할수 있게 되어 있다. 아무튼 바로 위의 사진은 내가 탈의실 들어가기 전 사진이다. 탈의실안에서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지 않아서 다시 탈의실 나와서 위의 사진 처럼 수영장 문을 열고 들어가면 된다. 




■탈의실



겨울이라서 그런가 사람이 아에 없었다. 그래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아! 그리고 탈의실 옷 보관함은 총6개이다 저게 다이다. 그렇게 크지는 않다. 아무튼 여러가지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는 로션도 있고 그렇다. 그러면 간단하게 샤워할수 있는 곳은 어떻게 되어 있을까? 




위의 사진이 샤워실인데 총 2개밖에 없다. 수건은 있다. 따로 수건 챙겨오실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아까 위에서 설명을 했지만 탈의실에서 수영장으로 연결이 되어 있지 않다. 수영복을 갈아 입고 다시 탈의실에서 나와서 수영장으로 가야 한다. 수영장의 모습은? 



■수영장



위의 사진을 보면 빨간색 네모로 표시를 해놓았는데 저곳이 수영장 입구이면서 잘 보시면 탈의실 문을 확인 할수 있다. 탈의실 바로 옆에 수영장이 있다. 지금 사람이 많이 없어서 그런가 쥬스를 마시고 바는 아직 운영을 안한다. 또 위의 사진 오른쪽은 따뜻한 몸을 녹을 수 있도록 작게 되어 있다. 그럼 수영장은? 







위의 사진이 수영장 모습 아이들이 놀수 있도록 아이들용과 어른용이 있다. 겨울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보통 호텔 수영장 가면 그 머냐 몸을 붕~ 뜨게 하는거 그 머냐 아무튼 그 판!! (무엇을 말하는지 아시겠나요? TT)아무튼 그것을 못찾았다. 없는건지 그것도 모르겠다. 아무튼 그래서 수영을 못하는 나는 이날 한..15분 수영장에 있었나? 아쉬움이 있었고 조금 수영장 물이 차갑다. 겨울에는 사람이 없어서 좋긴 한데 그런 두가지 점이 아쉽긴 한다. 


■총평

수영장은 생각보다 작아서 아쉬움이 많았고 나머지 직원분들 친절함은 아주 친절했다. 그리고 객실 상태도 마음에 들었다. 객실과 직원분들 친절함으로 다시 방문을 하고 싶은데 주차장과 울산현대호텔 바로 옆인지 앞인지 아무튼 너무 가까이 있어서 그게 마음에 걸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