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김해,양산

솔직후기, 아이스퀘어몰 고구려짬뽕

by 신박한연이 2017. 10. 6.
반응형

솔직후기, 아이스퀘어몰 고구려짬뽕


전국대표짬뽕 - 고구려짬뽕 /짬뽕 전문점, 중화요리- 아이스퀘어몰 2층, 2층에 꽃집 앞 이라고 소개되어 있는 아이스퀘어몰 고구려짬뽕 새로 오픈을 구월 말쯤에 한것같은데...자세한것은 모르나 아이스퀘어몰 공지사항에 9월26일날 올라온 글을 확인했다. 사실 오픈한걸 알고 따로 찾아간것은 아니고 아이스퀘어호텔에 있는 중식당에 갈려고 했으나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먼가가 새로 오픈한 느낌이들어 여기로 들어와봤다. 포스팅을 할려고 알아보니 아니나 다를까 아이스퀘어몰 공지사항에 9월26일 오픈했다는 글 확인 



영업시간은 저렇게 화이트로 칠해져 있어서 정확히는 잘 모르겠으나 저녁 8시 30분까지 음식 주문을 받는다고 한다. 당일 현장에서 sns업로드해주시는 분께 음료수를 드린다고 되어 있는데 솔직히 음료수 하나 무료로 받을려고 솔직후기에 간섭받기 싫어서 그냥 안했다. 요새는 저런거 많긴 하던데 한번도 안해봤다능... 좋으면 좋게 솔직후기, 안좋으면 별루다. 솔직후기 ,간섭받기 싫음 ! 암튼 과연 이집은 나의 입맛에 맞을까? 궁금 


우리는 칠리새우와 옛날짬뽕을 주문했다. 아! 중식에는 칭따오맥주도 빠질수 없지 않는가! 그래서 칭따오도 함께 주문했다. 음식나오는 속도는 다른 집과 별차이는 없다. (음식나오는 속도 보통이라는말!) 


위의 사진은 칠리새우인데 내가 보통 중식당에 가서 먹은 칠리새우와 나오는 모양이 달라 어리둥절했지만 소스를 찍어먹게 되어 있다. 나는 솔직히~ 내 입맛에 맞지 않았다. 내가 아는 칠리새우맛.. 아닌거 같애서 .. 하지만 같이 온 지인은 먼가 색다르고 자기 입맛에는 맛있다며 그리고 칠리소스(?)보다 저게 치즈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흰 소스(?)를 더 많이 찍어먹고 흰 소스가 더 맛있다면서 잘 드셨다. 



짬뽕 ! 가게 이름도 고구려 짬뽕이니까 짬뽕맛은 어떨까? 중식을 좋아하는 나인데 항상 중식당 가면 짬뽕시키는데 짬뽕 오~ 맛있었다. 짬뽕은 내 입맛에도 맛있었고 같이 간 지인도 이집 짬뽕 맛있다면서 계속 먹었다. 담에 간다면 짬뽕과 탕수육을 시켜먹어봐야겠다. 


아이스퀘어몰 고구려 짬뽕 총정리를 하자면! 

1. 아이스퀘어몰 2층 꽃집 근처에 있고 엔젤커피 근처에 있다. 

2.직원들 모두 친절하게 손님들을 대했다. (첨이라서 이것저것 물어봤는데도 웃으며 말씀도 잘해주심) 

3.찰리새우(우선 나의 개인적기준) 보통 중식당에 가서 먹는 찰리새우랑 달랐고 같이 간 지인은 찰리소스보다 흰소스(?)가 더 맛있다면서 그 소스만 계속 찍어먹음. 다음엔 탕수육을 시켜먹을 예정. 

3. 가게 이름에 짬뽕이 있듯이 짬뽕은 옛날 짬뽕시켰는데도 짬뽕은 맛있었음. ! 

4. 시간이 점심시간은 지난 시간이였는데도 테이블에 사람들이 많아서 우린 문 앞에 앉아 먹음. 

5. 가게는 좀 작은 편이고 이날 사람들도 많이 있어서 솔직히 안의 내부를 대놓고 사진을 찍지 못함. 다들 얼굴도 나오고 어느누가 좋아하겠누? 하면서 ㅎㅎ 음식사진과 각종 메뉴판, 계산서, 브레이크타임공지사항만 찍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