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김해,양산

장유 채사랑, 청국장 솔직후기, 율하 청국장,

by 신박한연이 2017. 11. 20.
반응형

장유 채사랑, 청국장 솔직후기 


청국장이 먹고 싶을 땐 채사랑을 간다. 아직 내가 서치를 못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장유에 청국장집이 있는지 잘 몰라서 채사랑에 청국장을 먹으러 간다. 


채사랑은 내가 알기론 체인점으로 알고 있다. 청구장과 세트메뉴로 보쌈도 같이 나오는 것도 있고 아니면 청국장만 나오는 것도 있다. 우리는 이날 청국장만 먹었다. 저번에 갈때 커플메뉴 30,000원으로 보쌈도 같이 나오는거 했는데 그냥 막 맛있다 할 정도는 아니라서 청국장만 이번에 주문했다. 




먼저 밑반찬이 이렇게 나온다. 또 옆에 보면 고추장도 있고 자신의 기호에 맞게 먹으면 좋을거 같다. 김치는 내 스타일이 아니다. 향이 너무 강해서.. 무슨 향이더라... 딱 먹어보면 향이 강하다는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것이다. 나머지 밑반찬도 소소하게 보통이였다. (아까도 말했지만 청국장을 한번씩 먹으면 좋고 하니 청국장집을 다른 곳을 찾지 못해서 맛없는것도 아니라서 이곳에 오는것임.) 




밥과 청국장은 나중에 나온다. 비벼먹을수 있도록 큰 그릇을 주는데 그냥 청국장에서 조금씩 떠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 이것도 개인적 차이이지만 난 비벼먹으니까 청국장의 고유의 맛을 못 느껴서 그냥 저대로 먹는다. 가게 앞에는 주차를 할수 있도록 주차장이 있는데 몇대 될수는 없다. 한.. 5대? 정도 였던거 같다. 그냥 우리는 괜히 차 들고 가서 주차할 곳이 없을 수도 있으니 가는 길에 빈 공간이 보이는 곳에 차를 주차하고 가게로 걸어갔다. 


참고로 네이버에 장유 청국장, 장유 채사랑을 치면, 내가 간 율하카페거리에 있는 채사랑은 나오지 않고 갑을장유병원쪽 위치만 뜨던데 다른 블로거들이 그 주소가 율하카페거리주소인줄 알고 지도걸어놓고 포스팅을 해놓아서 블로그 찾아보면 율하카페거리채사랑이 섞여서 나오긴 하더라. 네이버에 장유 채사랑 말고 율하 채사랑으로 치면 네이버 지도 확인됨. 아무튼 율하카페거리 청해랑 바로 맞은편이 있다. (해당 주소가 안나오면 청해랑을 찍고 찾으면 될듯! )다음 지도에선 내가 간 채사랑 주소 확인함. 아래사진 참고! 


주소: 경남 김해시 관동동 1090-2

전화번호:055-314-535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