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김해,양산

솔직후기, 장유 차이옌, 장유 중식당, 장유 대청동 중식당 차이옌

by 신박한연이 2017. 10. 3.
반응형

솔직후기, 장유 차이옌, 장유 중식당, 장유 대청동 중식당 차이옌


중식중에 짬뽕을 아주 좋아하는 나는 중식당 가는 즐거움 또한 많은 즐거움 중 하나이다. 김해 장유, 장유 대청동에 위치하고 있는 차이옌 중식당을 솔직리뷰하기로 한다. 솔직히 대청동 근처에 롯데마트도 있고 씨지브이도 생겼고 또 가까운 거리에 아파트들도 많이 있지만 유흥가들도 많이있기에 밤에 놀때는 편리하게 놀수 있지만 낮에는 조금 맛집을 찾기 힘들다.(아주 개인적인 생각임) 그런데 이곳을 찾게 되었다. 사실 이곳을 찾은건 1년에서 2년전이였던거 같다. 그때는 "그냥 보통? 그래서 리뷰까진 안해도 되겠다" 라고 솔직히 생각해서 안한곳이다. 그런데 지금으로부터 몇달전, 메뉴판이 조금 바뀐거 같고 해서 "메뉴가 조금 바뀌었나?" 라고 생각을 했다. 조금 뒤 음식이 나왔는데 음식이 대게 맛있어 보이고 음식나오는 모양(?)이라고 해야 하나 달라짐을 느겼다. 짬뽕과 그당시 깐풍새우를 시켰는데 와우~ 정말 맛이 훨씬 맛있어짐을 느꼈다. 알고보니 메인요리사님이 바뀌었던것! 스카웃해왔다고 하심 ! 그래서 맛도 있어지고 그 이후 자주 이곳을 더 방문하게 되어서 리뷰하기로 결심했다. ! 리뷰할때 사진찍은 메뉴는 짬뽕이랑 잡채볶음밥이다. 


아무튼 먼저 내부를 보자면, 안에 들어가서도 먹을수 있게 되어 있고 단체석도 있어서 편하게 먹을수 있다. 우리가 차이옌을 가면 보통 밖에 그냥 테이블에서 먹는데 이날은 한번 안에 들어가서 먹어보았다. 먼가 아득한 분위기 ! 


그다음 아래 사진은 메뉴판이다.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메뉴도 있으니 개인 기호에 맞게 시켜먹어도 될거 같다. 우리는 예전에 한번 코스 요리 먹어본적 있었는데 이제는 핵심만 먹는다. 짬뽕 ! 그리고 깐풍새우, 칠리새우 아니면 잡채볶음밥, 이중에서 골라서 먹는다. 아! 요리사님이 바뀌고 나서 맛이 맛있어서 져서 다른음식 짜장면도 시켜먹어보았는데 대체적으로 맛이 더 풍부해졌다고 해야하나? 전반적으로 맛있어진거 같다. 


아래는 최근에 우리가 먹은 메뉴, 짬봉과 잡채볶음밥, 잡채볶음밥은 잡채면이 넓은 면을 써서 더욱더 좋았던 메뉴


차이옌 총정

1. 장유 대청동에 위치해져 있음. 

2. 장유 대청동 롯데마트와 가까이에 있는 편임. 

3. 몇년전부터 이곳에 왔지만 맛없는거도 아니고 맛있는 편도 아니라서 리뷰 안했음. 

4. 하지만 요리사님바뀌고 전반적으로 맛이 맛있어져서 솔직리뷰 작성하게됨. 즉 추천맛집임

5.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함. 직원분들은 예전부터 친절했음. 

6. 저녁에 깐풍새우와 칭따오 맥주 시켜먹는걸 추천드림, 맥주가 아주 잘넘어감. (개인취향 ㅎ)

7. 짬뽕도 해물넣고 국물맛이 진해져서 공기밥 하나 추가해서 국물 다 먹어치움.

8. 즉 맛있음. ! ^^*

9. 055-326-8808/ 경남 김해시 번화1로84번길 8지번장유2동 62-3지도보기/ 매일 09:30 - 21: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