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주

아고다, 아고다 호텔, 아고다 호텔예약, 아고다호텔예약으로 호텔을 즐기다.

by 신박한연이 2017. 3. 10.
반응형

아고다, 아고다 호텔, 아고다 호텔예약, 아고다호텔예약으로 호텔을 즐기다.




이곳 블로그를 자주 놀러 오신 분들은 아고다 보다 인터파크투어, 현대프리비아를 통해서 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글들을 흔히 볼수 있었을것이다. 계속 사용한 곳이라 편함도 있었는데 이번 국내 여행으로 대구를 가게 되었는데 방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아고다를 이용하게 되었다. 생각보다 아고다 이용은 편했다. 또 아고다는 회원가입을 하면 평소가격에 파격적으로 지원을 해줘서 회원가입도 하고 진행을 빠르게 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호텔를 예약했다. 객실은 Premier Executive Floor King/ 혹시 몰라 고객센터 번호를 확인하니  82 2 6022 2443로 확인되고 그냥 02 6022 2443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메일로 바우처확인서를 잘 확인도 하고 내일 대구로 떠나기만 하면 된다. 


항상 대구 호텔은 엘디스 리젠트 호텔로 예약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대구 동성로를 갈려면 '그래도 조금 걸어야 되는구나' 하는 거리라서 나 처럼 걷기 귀찮은 사람에겐 그 거리도 귀찮아서 완전히 동서로에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로 정했다. 사실 망설였던 부분이 다른 예약호텔사이트에서 보니 서비스 부분에서 친절도가 많이 낮은 점도봤고 그런 글도 종종 보아왔기에 노보텔 보다 가격이 조금 낮은 엘디스로 계속 이용을 했다. 이번 대구 여행에 같이 가는 지인이 다른 사람 글도 중요하긴 한데 사람마다 친절도의 차이가 있으니 우리가 한번 직접 예약해서 경험해보고 다시 생각을 해보자, 라는 의견을 제시했다. 또 난 블로그를 하는 사람으로써 같이 가는 지인의 말에 찬성을 했다. 내일 이후 포스팅은 대구 여행! 동성로 맛집,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호텔의 이용후기 를 중점으로 포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