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주

대구 현대백화점 맛집, 대구 현대백화점 js가든, 대구 중식 맛집, JS가든,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7. 10. 17.
반응형

대구 현대백화점 맛집, 대구 현대백화점 js가든, 대구 중식 맛집, JS가든,솔직후기 



주말 일요일 대구 현대백화점으로 아침 일찍 출발했다. 아침 일찍 출발해서 그런지 먼저 배가 너무 고파서 현대백화점 식당가 8층으로 향했다. 어떤 음식을 먹을것인지 계속 고민하고 돌아다니다가 중식집을 발견했다. 중식을 많이 좋아하는 나는 고민없이 바로 들어갔다. 안의 내부의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다. 



많은 메뉴중에서 우리는 런치세트를 주문했다. 1인당 29,900원이다. 어떻게 음식들이 나올지 벌써 부터 궁금했다. 먼저 직원분들이 차와 밑반찬(?)를 먼저 주신다. 보통 중식당 가면 주는 것들이고 직원들 친절도도 나쁘지 않았다. 그럼 음식 공개 



오늘의 스프, 닭고기상치쌈, 순서대로 나왔다. 오늘의 스프는 매번 달라지는 스프인거 같고 닭고기상치쌈은 양배추도 함께 주는데 거기다가 같이 쌈으로 싸먹으면 된다. 닭고기상치쌈도 맛도 딱 적당하게 괜찮았고 계속 쌈을 싸먹었다. 



어향가지새우, 찹쌀탕수육 이 그 다음순서였다. 어향가지새우는 건강해지는 맛이긴 한데 솔직히 가지와 새우살의 조화를 잘 모르겠다. 그래서 손이 많이 안가졌다. 차라리 그냥 찰리새우식으로 나와도 될거 같은데...(하긴 난 요리를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았기에 여기 요리사님들의 깊은 뜻을 모를수도...)



여기서 사진이 순서가 잘못됬지만 먼저 딤섬 나온다음에 식사류가 나왔다. 우리는 짜장면과 기스면을 주문했다. 짬뽕을 주문할려면 2명다 짬뽕을 먹어야 된다고 안내를 받았다. 난.. 짬뽕을 먹고 싶은데... 아쉽다. 딤섬은 우리가 아는 딤섬맛과 같고 기스면은 나의 기준에서 맛이 밍밍했다. 그래서 고추기름있길래 그것도 넣고 간장도 넣고 해도 안되더라.. 그래서 짜장면만 우리둘이서 먹었다. 그런데 짜장면은 오~ 맛있었다. 원래 중식당가면 짜장보다 짬뽕을 선호하고 항상 짬뽕을 시키는데 이집은 짜장면이 참 맛있었다. 이 집은 내가 짬뽕과 짜장중에 하나 선택하기 힘들거 같다. 



후식이 있길래 후식을 기다렸는데, 후식은 요거트가 후식이다. 난 몇안되는 과일이 나올줄 알았는데 요거트... 요거트 안먹는 사람도 많은데 후식을 왜 요거트로.... 아무튼 후식은 안먹고 패스~ 했다. 


대구 현대백화점 js가든 총정리 

1.  대구 현대백화점 8층에 위치하고 있다. 

2. 음식이 다른 중식당과 다른 느낌이였다. 특이함? 

3. 나온 코스요리중에서 짜장면과 찹쌀탕수육이 가장 맛있었고 그 두가지가 아직까지 생각난다. 

4. 다음엔 코스요리보다 짜장면,짬뽕, 찹쌀탕수육 이렇게 시켜먹을 예정이다. 

5. 직원들이 친절함은 나쁘지 않았다. 

6.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았다. 

7. 재방문의사 : 있음( 짜장면, 찹쌀탕수육) 정말 생각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