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주

대구 동성로 맛집, 대구 동성로 맛집으로 가다. -신라식당

by 신박한연이 2017. 3. 14.
반응형

대구 동성로 맛집, 대구 동성로 맛집으로 가다. -신라식당


대구 동성로를 돌아다니다가 외관만보고 맛있을것 같다 라고 생각하고 들어가본 곳이다. 점심때 이곳을 갔는데 사람들이 대게 많았고 테이블도 얼마 남지 않았다. 신라식당 메뉴는 소고기 된장찌개, 김치찌개, 순두부찌개, 갈비낙지탕, 내장탕(소고기),냉면, 가오리 회냉면, 이 메뉴들은 1인만 시켜도 가능하며 철판제육볶음, 돌판낙지볶음, 돌판소불고기 이 메뉴는 2인부터 주문가능하다. 음료는 소주 , 맥주, 음료수 이렇게 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낙지를 좋아하지도 않고 즐겨먹지도 않지만 함께 대구로 놀러간 지인이 낙지를 정말 많이 좋아라해서 한번 낙지를 시켰다. 그런데 낙지를 좋아하지 않은 나지만 낙지 메뉴가 맛있었다. 의외로 내가 낙지를 잘 먹자 같이 간 지인도 많이 놀라는 눈치였다. 그리고 매꼼한 양념에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이 두배다. 밥도둑이 따로 없다. 



왠지 다른 메뉴는 먹지 못하였지만 돌판소불고기도 맛있을것 같다. 다음 대구여행시 재방문의사 100%이다. 


대구 동성로 맛집 -신라식당 정리

1. 찾기 쉬운 위치이다.(지도첨부)

2.직원분들도 씩씩하고 좋고 사람들이 많음에도 음식이 지연되지 않고 잘나온다. 

3.이곳에서 제일 맛있는게 무엇인지 물어보면 낙지라고 직원분들이 대답해주시는데 다른 테이블 보니 낙지를 많이 먹고 있었다. 

4. 낙지는 심하게 매운맛은 아니지만 보통보다 쪼금 매운 맛이다. (밥과 함께 먹으면 매움이 덜하다.)

5. 재 방문의사 100%이다. 



*대구 동성로 신라식당 지도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