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경주

-1편-대구 노보텔,대구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프리미어 서비스, 해피아워 솔직 이용 후기

by 신박한연이 2017. 3. 12.
반응형

-1편-대구 노보텔,대구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프리미어 서비스, 해피아워 솔직 이용 후기 

참고)객실관련 포스팅은 바로 이어서 진행하겠습니다. 국내여행카테고리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본 여행의 취소로 부산에서 자동차로 1시간 30분가량 되는 대구로 여행을 떠났다. 요즘 나라의 안밖으로 많은 일도 있고 한국인들이 해외여행을 가는 부분에서 많은 부분 좋지 않은 뉴스도 많이 보았기에 잠잠해질때까진 이왕 이렇게 된거 국내를 돌아다녀보기로 했다. 대구1박2일여행에서 대구동성로 맛집과 놀곳이 밀집해져 있어서 위치가 아주 좋은 대구 노보텔로 예약을 진행했다. 바로 앞에 아고다로 예약을 했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 서비스 부분에서 생각보다 별로다 라는 평을 종종보아서 별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런지 몰라도 나의 입장에선 서비스와 친절도 부분에서 평점이 높았다. 직원분들도 인사성과 표정 등등 전반적으로 5성급 호텔 답게 좋았다. 우선 아고다로 대구 노보텔 프리미어로 예약을 했었는데 프리미어에는 가격이 높게 측정이 되어 있어도 그안에 많은 서비스들이 무료로 많이 포함이 되어 있다. 두시에 체크인이지만 마지막 방 점검을 마치지 못해 호텔측에서 로비에 있는 카페 겸 바에서 무료 음료를 하면서 기다릴수 있도록 배려해주었다. 위의 사진과 아래의 몇장의 사진은 일층 카페겸 바의 사진이다. 


 

옆은 다 유리로 되어 있어서 사람들이 지나다니고 하는 모습을 볼수 있고 햇빛도 적당히 들어와서 고급스러움과 따뜻한 느낌을 같이 느낄수 있도록 잘 되어 있었다. 로비에서 무료음료권를 보여드리니 맥주, 음료 등 선택할수 있도록 메뉴를 보여주었고 나와 함께 간 지인은 맥주한잔과 파인애플 과일쥬스를 시켰다. 기다리는 도중 여기저기 사진도 찍고 구경도 했다. 

그러는 사이 이렇게 파인애플 쥬스와 맥주를 가져다 주었다. 정말 얼마있지 않아 아까 체크인을 해주었던 직원분이 직접 자리까지 찾아와 방이 마련이 다 되었다면서 음료를 다 먹고 언제든지 다시 로비로 오라는 안내를 해주셨다.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직원분들을 보니 이번 대구여행의 주말은 왠지 즐겁게 보낼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호텔에서 프리미어로 예약을 하면 많은 서비스와 혜택이 있다고 위에서 말을 했는데 서비스는 아래와 같다. 1.무료조식 8층 2.무료인터넷서비스 3.무료미니바4.네스프레스커피5.사우나 무료 6.휘트니스 무료 7.해피아워시 다양한 주류 및 스낵무료제공 8.무료 커피와 차 제공 22층 프리미어 라운지 9.객실 내 스마트 티비 10.라운지 내 컴퓨터 무료이용가능 11.미팅룸 2시간 무료사용 이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조식도 좋았지만 해피아워시 다양한 주류 및 스낵무료제공 이부분이 가장 좋았다. 위의 카페 겸 바에서 오후 6시부터 맥주와 각종 음식들이 있는데 그것을 오후8시30분까지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다. 우리는 동성로에서 저녁에 갈곳을 정해놓았기에 그렇게 기대를 안하고 먼저 이곳을 이용 했는데 나중에는 굳이 나가서 술을 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먼저 오후에 해피아워를 이용한 사진을 보여드리자면 아래 사진과 같다. 


 

음료와 맥주 그리고 와인 이것을 오후 8시30분까지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다. 저녁에 나갈 곳을 정하지 않았다면 아마 우린 굳이 밖에 나가지 않고 이곳에서 술과 간단한 먹을거리를 먹으며 즐겼을텐데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 

지금 기억이 나는 메뉴는 타코야끼, 샌드위치, 닭가슴살, 각종 과일, 또 몇가지 있었는데 기억이 잘 나지 않는데 생각보다 여러가지 요리가 나와서 좋았다. 바로 밑의 사진은 내가 담은 음식들, 안담은 음식도 있지만 어쩔수가 없었다. 동성로에 갈곳을 정해놓았기에.. 


 

이렇게 맛있는 곳을 두고 우린 30분만에 나와야 했다. 다음에 이용시 여유있게 반드시 즐길것이다. 


참고)우선은 포스팅 프리미어 예약시 해피아워 관련 글을 먼저 작성하였고 바로 이어서 객실 편이 나옵니다. 

바로 글이 보이지 않으시면 카테고리 국내여행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