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마카오,홍콩

[해외여행]마카오&홍콩 여행준비, 여행 전, 현대 프리비아 이용 리뷰

by 신박한연이 2016. 12. 30.
반응형

저번 주, 급 정해졌던 마카오&홍콩 여행
여기저기 준비할 것이 많아 포스팅도 늦어지고 정신없이 시간을 보냈다.

2016.12.14-2016.12.18
먼저 

항공권 예약, 항공권예약
2016.12.02 여행이 정해져 비행기 표를 알아보았으나... 

난, 에어부산 "새벽행 도착이 값도 낮고 미리 도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이었고
다른 한 명은 "아침에 출발하자, 새벽은 위험하다" 라는 의견이 서로 부딪쳤다.


먼저 에어부산은 2016.12.14여행 시작이라  새벽 도착이면 13일 홍콩행을 타야 할 상황,
하지만 두 사람 편도 가격은 216,000원 가격은  싼 편이다.

하지만


낮 비행기 캐세이패시픽 가격이 맙소사.... 그것도 편도인데.... 두 사람 합쳐서 1,044,400원

 

 

 

 

여행은 서로 의견이 달라 많이 다투고 싸우지만 절대 상대방이 물러설 수 없는 부분도 있고 나 또한 물러설 수 없는 부분도 있기에 계속 대화하며 합의점을 맞추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다. 나의 여행 상대방은 새벽은 무조건 위험하다 절대 이 부분은 물러설 수 없다는 의견이라 그럼 내가 한발 물러설 수밖에 ..... 

결국 낮 비행기로 발권 완료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왜 저렇게 한 사람당 가격이 달라졌냐면 원래 두 사람 다  461,300원이 였다 . 한 사람의 여권 등록을 하지 못하여 결제를 못하고 있다가 가격이 583,100원까지 올라갔다. 결국 그 후 두 사람 다 583,100원이 였으나 계속 포스팅도 못하고 다른 할 일도 못하면서 비행기 표를 계속 조회 조회 조회 .... 461,300원 좌석이 한자리가 나왔다.  우선 한 사람만 저 금액으로 하게 되었다. 그게 어디인가... (좌석은 그래도 옆자리)


여행에서 돈도 중요하지만 그 소중한 시간에 소중한 사람과 여행을 간다는 건 정말 기쁜 일이기에 이번 여행은 돈을 생각하지 않기로 했다. 왠지 그래야 마음이 비워질것 같았다..





그다음 호텔 예약

 

 

 

 

 

이번 처음 현대 프리비아에서 호텔과 항공 예약을 진행했다. 
현대 카드를 쓰기 때문에 기본 가격에서 7%를 무조건 할인받는다.
 그동안 호텔은 인터파크투어를 통하거나 항공권은 해당 항공사에서 바로 발권을 했다.


솔직히 현대 프리비아 여행 이용은 만족했다.

*여기서 잠깐 현대 프리비아 관련 리뷰
-네이버에서 항공권을 검색하다 노란 풍선을 알게 되었는데 가격이 너무 낮아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평이 심하게 안 좋아 패스했다.
그다음 가격이 낮은 것이 현대 프리비아였고 네이버를 통해 현대 프리비아를 들어와서 예약을 걸어놓았다.
한사람 항공권은 현대 프리비아로 바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걸었다.

기서 팁이 아닌 팁 !!!
현대 프리비아는 절대 다른 곳을 통해서 들어와 로그인을 진행하면 안 된다
예)네이버에서 항공권 검색 현대프리비아 들어옴  이렇게 하면 예약 번호 시작이 N으로 시작된다. (네이버로 들어와서)
그렇게 되면 담당 부서가 따로 있는데 그 부서 연결이 진짜 심하게 안된다. 현대프리비아가 욕먹는 건 이 부서 때문인듯하다..
(나도 다른 한사람꺼는 네이버를 통해 들어왔더니 N으로 시작되는 예약번호였고 전화연결도 안 되고 미치는 줄 알았다.
결국 현대프리비아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연결을 해서 사정을 말을 하였고 그 상담사가 그 담당부서에 요청을 해주었다.)
보통 현대프리비아를 블로그로 찾아보거나 카페를 보면 절대 이용 안 할 거라는 평이 있는데 다행히 그 평을 먼저 보고 진행한 게 아니라 추후에 그 평을 보게 되면서 사람들이 오해하는 부분도 있구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현대프리비아로 직접 홈페이지주소를 넣고 들어와 로그인 하면 보통 연결이 잘 안될 때도 있지만 전화를 계속 들고 있으면 전화를 상담사 들이 받는다. 안되면 전화번호 남겨도 되는데 다른 곳을 통해서 현대프리비아를 들어가면 전화번호 남기는 기능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현대프리비아 상담사들에게 나의 상황을 잘 이야기하면 상황에 맞게 제일 가격을낮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까지 해준다.

특히 !! 감동 한 부분은 호텔 예약권이었다. 급하게 가는 일정이라 마카오 1박 홍콩 2박을 정했는데 상대방이 마카오 2박이 좋다며 일정 변경을 요청했다. 찾아보니 마카오에서 볼거리가 많아 현대프리비아에 전화했다. 해외호텔 부서는 통화가 잘 연결된다.(몇 차례 통화했는데 통화 할때 마다 계속 한 번만에 받았음.) 

사실 취소가 될 확률은 0%였다. 왜냐면 취소 및 환불 기한이 벌써 끝난 거라 안되는 거였는데 상담사가 그래도 호텔에 문의는 해보겠다며 호텔 결정에 취소 여부가  달렸다며 친절히 설명해주셨다.
보통 다른 곳을 보면 취소 및 환불 기한이 끝난 거면 호텔 측에 문의도 안 하고 그냥 안된다. 끝났다. 동의하지 않았냐. 결제할 때 창이 뜬다 . 라고 하는데 .........취소 및 환불 기한이 끝났음에도 ...확률이. 0%였는데도... 호텔에 문의를 해주신 게 너무너무 고마웠다.

즉, 현대 프리비아는 앞으로 이용할 것 같다  (다른 건 몰라도 정말 호텔은 여기서 해야겠다.)
-------------------------------------------------------------------------------------------------------------


2017년 12월 18일 추가 사항


아래 댓글로 소중한 정보를 주셨는데 비공개로 하지 않으셔서 어쩌피 댓글로 다들 읽을수 있기에 이렇게 캡쳐해서 바로 다른 분들도 볼수 있도록 추가 정보 올립니다. 









마카오 호텔 2박 2016.12.14~2016.12.16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마카오 여행을 다녀온 분이라면 무조건 아는 호텔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이다.
여긴 관광지로도 유명하다 . 각종 쇼핑, 인공운하. 볼거리가 많다.
그리고 전 객실 스위트룸

우선 아직 가기 전이라 어떤지는 모르겠으나 갔다 오면 솔직 리뷰를 올릴 예정이다.

<일정 정리>
1. 낮 비행기 홍콩 도착.
2. 홍콩에서 페리를 타고 마카오 도착.
3.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도착.
4. 14~16일까지 마카오
5. 16~17일까지 홍콩
6. 18일 새벽 비행기 한국 도착.

<예약 이용한 곳>
1.항공권- 현대프리비아 (현대카드7%할인)
2.인터파크투어해외호텔 1박 예약
   현대프리비아해외호텔 2박 예약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현재 how-r-u- 다음 티스토리와 네이버블로그 how-r-u-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