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부산 벤츠 매장, 부산북구전시장, 솔직후기, 벤츠 c200 카브리올레

by 신박한연이 2018. 4. 30.
반응형



부산 벤츠 매장, 부산북구전시장, 솔직후기, 벤츠 c200 카브리올레


이번주 토요일 벤츠 매장에 고민되는 차량이 있어서 다녀왔다. 북부전시장은 작년에 생겼고 큰 매장이다. 지하로 4층까지 있다. 주차장도 넓은 편이라서 쉽게 주차도 가능하다. 역시 깔끔한 벤츠 매장, 








위의 사진이 시승차와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서비스센터도 같이 되어 있으니 부산 북구쪽에 가까이 사시는 분은 이곳에서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들어가면 깔끔하게 벤츠 차들이 줄서 있다. 한 눈에 차량들을 보는 것도 매장들리는 재미 중 하나인것 같다. 들어가면 바로 찾으시는 분이 있는지 물어보셨고 우리는 해당 딜러분 성함을 말하니 다른 곳으로 가셨다고 하길래 다른 분을 소개 받았다.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차종은  slc, c200 카브리올레 중 하나이다. 우리처럼 이 두차종에 대해서 고민하는 분들이 인터넷찾아보니 많이 계셨다.  그래서 혹시나 두 차종 다 시승기 가능한건지, 그리고 조금더 구체적인 설명을 듣기 위해 방문했는데 딜러분을 잘 만나서 구체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솔직히 난 블로그를 하면 솔직하게 후기를 적고 하는 스타일이라 '블로그에 글을 올린다' 라는 말도 안하는 스타일인데 너무 구체적인 설명과 차후 어떻게 해야 될지 등등 많은 것을 가르쳐주셨다. 머라고 할까? "미안할 정도로 시간을 많이 잡아 먹었고 미안할 정도로 많이 설명을 들었다" 라는 표현이 맞을 것 같다.  첫번째 승용차 벤츠, bmw 고민할때도 매장 많이 다녔는데 저런 생각들지 않았는데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다. 



아무튼 우리는 이날 벤츠 c200 카브리올레 시승이 가능해서 시승을 했다. 아래 사진들이 다 벤츠 c200 카브리올레 사진들이다. 




우선 결론은 딜러 분은 벤츠 c200 카브리올레 추천을 하셨고 이날 벤츠 c200 카브리올레에 대한 설명을 많이 들었다. 난 벤츠 c200 카브리올레로 선택했지만 같이 간 우리 약혼자씨는 "더 고민이 된다며 조금더 생각을 해보자" 라고 결론을 내렸다. 내가 시승시 벤츠 c200 카브리올레로 마음이 변한 것은 완전한 스포츠카가 아닌지라 승용차 처럼 차체가 높다. 그리고 안전하고 4명이 탈수도 있고 짐도 둘수도 있고 그리고 더욱더 디자인이 훨씬 더 이뻐서 선택을 했다. 하지만 우리 약혼자씨는 오히러 세컨차인데 굳이 승용차 처럼 그런 느낌의 차를 살 필요가 있을까? 라는 의문을 던졌다. 그 질문에 대한 답은 솔직히 나도 명확하게 해주지 못했기에 "조금더 생각해 보자" 라는 결론이 났다. 


그래도 우리 세컨차는 한없이 생각만 할 수 없으니 서로 몇달안에는 구체적으로 생각해보자고 했는데 과연 우리에겐 어떤 차가 세컨차가 될지 많이 설레인다. 


아마 내가 이 글을 쓰고 있는 것도 모를 확률이 많지만, 아니 모르시겠지만, 

P.S 황 현 석 딜러님, 시승과 정말 구체적인 설명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담에도 찾아뵐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