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BOOK.매스컴

나는 어제 내일의 너와 만난다, 줄거리, 후기, 마지막, 고마츠 나나,

by 신박한연이 2018. 2. 21.
반응형




나는 어제 내일의 너와 만난다, 줄거리, 후기, 마지막, 고마츠 나나, 



우선은 너의 췌장 영화보단 이 영화가 더욱 재미있었다. 또 일본은 시간관련해서 소재를 많이 사용하는거 같은데 이번에도 시간관련된 소재, 평행이론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이런 소재로 사랑스토리를 만들었다. 참고로 이 영화를 보면서 전체적인 큰 틀은 이해가 가는데 구체적으로 여주인공이 설명에 들어가면 내 머리속이 복잡해지고 꼬였다. 그렇다 조금 이해하기가 어렵다. 큰 틀은 누구나 이해하고 쉽지만 구체적으로 하나한 여주인공이 설명에 들어가면 그렇게 된다는 뜻이다. 


이 주인공들은 5년 단위로 서로 만나게 된다. 예를 들면 남자 주인공이 5,10, 15, 20, 25, 30,35.... 이런식이면 남자주인공 기준으로 여주인공이 35,30,25,20,15,10,5... 이런식이러 되는 것이다. 여주인공 기준으로 보았을 땐 여주인공이 5,10, 15, 20, 25, 30,35....남주인공은 35,30,25,20,15,10,5...  이런식으로 서로의 시간이 흘러간다. 영화를 볼때 남자주인공 기준으로 보면 된다. 그렇게 여주인공도 설명을 하고 나중에 여주인공 기준으로 영화 흐름이 전개 되는 스토리 영상이 나온다. 이렇게 큰 틀은 이해가 가지만 여주인공이 하나한 설명할때 왜 이해를 못하는 부분이 나오는지... 같이 본 지인과 너가 맞네 내가 맞네 하면서 보았던 영화이다. 




무튼 내가 이해 한 영화 기준으로 줄거리와 후기를 말하자면, 


남자 주인공이 여자 주인공을 보고 첫 눈에 반하게 된다. 그렇게 남자 주인공은 여 주인공에게 먼저 다가가고 여주인공은 남자 주인공의 앞일을 아는 듯 웃으며 그들의 사랑은 진행이 된다. 남자 주인공은 여주인공의 말에 의아해 하지만 여주인공은 계속 남자주인공에게 너가 나에게 말해준거다 라며 말을 한다. 그럴때 마다 남자주인공은 난 그런 말 한적이 없는데.. 하면서 의아해 하지만 그렇게 지나간다. 또 그들의 데이트 시간은 그렇게 흘러간다. 


어느날, 여주인공이 두고간 다이어리를 보고 남자주인공은 머릿속이 복잡해진다. 그들의 연애 스토리가 그 다이어리에 다 기록이 되어 있었다. 앞으로의 일도 기록이 되어 있었다. 남자주인공은 여주인공에게 그 다이어리 관련된 말을 듣게 된다. 이해할수 없다는 남자주인공이지만 여주인공은 이게 사실이라고 한다. 5년 단위로 그들은 만날수 있고 20이 같은 나이가 되는 유일한 나이이고 지금만 연인사이가 될수 있는 이야기 이다. 아까 위에 언급한 5년 단위 나이를 보면 남자 주인공이 5,10, 15, 20, 25, 30,35.... 여주인공 35,30,25,20,15,10,5...  이렇게 되면 20세에만 같은 나이인걸 알수 있다. 아무튼 그들은 이렇게 서로가 거꾸러 시간이 흘러가는것이다. 남자주인공과 여주인공사이에 그 문제로 혼란을 겪지만 남자주인공이 다시 마음을 잡아 남은 기간 정말 후회없이 연애하고 사랑을 한다. 




마지막은 결국엔 남자주인공 기준으론


마지막 날 30일 12시가 되니 그 여주인공이 사라진다. 그렇게 남자주인공 기준으로 영화는 끝이 나고 (전반부) 후반부 영화 영상에는 여 주인공 기준으로다시 영상이 시작된다. 또 여주인공이 5살이 되고 남주인공이 35살이 되는 날에 다시  만나게 되는 장면이 나오고 영화 맨 마지막엔 여자주인공이 남자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기차를 타고 남자주인공이 첫눈에 반하게 되면서 (영화처음부분 장면이 여주인공기준으로 마지막장면으로 됨) 끝이난다. 


아마 줄거리를 읽으시는 분들도 헷갈릴수도 있겠지만, 너의 췌장 영화를 보고 재미 있었다 . 괜찮았다. 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이 영화 또한 맞을 거라 본다. 난 이 영화가 더 재미있었으니깐, 물론... 이해가 되었다 안되었다 하면서 같이 본 지인과 니말이 맞네 내말이 맞네 하면서 봤지만 ... ^^ 이젠 상영이 종료되어 네이버 영화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해졌으니 집에서 혼자, 아니면 연인과 함께 영화를 본다면 좋은 영화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