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솔직리뷰)/패션.뷰티.생활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20. 7. 17.
반응형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우선은 조말론 향수는 가격대가 나가서 인터넷에 저렴한 버전으로 개인적으로 많이 판매를 하시는것 같다. 그래도 완벽하게 따라가진 못하니 조말론 향수를 좋아하는 나는 항상 백화점가서 구입을 한다. 이번에는 여름도 다가오고 블랙베리앤베이를 구입했다. 남자들에게도 인기가 많고 여자들이 이 향을 좋아한다고 한다. 즉 남자분들이 이 향을 뿌리고 나올때 여성분들이 좋아한다는 이야기 ! 그런데 뭔가 .. 다르게 생각해보면 여자들이 좋아하는 향이라면 여성분들도 많이 구입할것 같기도 해서 물어보니 남자분들이 많이 찾는 향이긴 한데 여성분들도 많이 구입한다고 한다. (뭔 애매한 소리?) 아무튼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를 평소 구입하지만 이번에는 블랙베리앤베이 !! 

 

용량은 큰 걸로 구입 ! 용기참 이쁘다 ~! 아무튼 직접 맡을 때랑 직접 뿌릴 때랑 다른 향수 ! 좋다는 이야기 ~! 넘 좋았음 넘 좋았음 그 다음 이거 뿌리고 회사에 갔는데 어떤 한.. 언니가 나에게 말했다. 어?! 방금 내가 좋아하는 남자향수 향이 났어 ~! 이러길래 혹시 내가 혹시 요 향이야?? 라고 했더니 응 !! 맞아 맞아 !!! 이러더라 여자분들이 뿌려도 무난하긴 한데 또 그렇게 직접 들으니까 쪼금 그냥 항상 구입하는 거 구입할걸... 생각했다. 결국 요거 내 남자친구에게 줬다. (^^)

 

오?! 남자친구가 뿌리고 오니 내가 오~ 이랬음 (^^) 아무튼 평소에 구입했던 걸 살걸... 근데 우리오빠는 아주아주 만족 하고 또 만족을 하고 있다. 남자친구 선물로 아주 딱이고 내 남자에게 이런 좋은 향이 나니 넘 좋았다 (^^) 솔직후기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