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김해,양산

김해 장유 레스토랑 에스키스 에드워드권 그리고 카페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20. 2. 22.
반응형

김해 장유 레스토랑 에스키스 

에드워드권 그리고 카페 솔직후기

 

김해 장유에 괜찮은 레스토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한번 찾아가보았다. 

예약을 하기 위해 전화를 

먼저 했는데 

당일은 예약을 받지 않고 

와서 기다려야된다고 했다. 

전화응대는 친절했다. 

아무튼 우리는 예약을 하지 않고 

찾아갔고 

다행이 기다리지 않고 

앉을 수 있었다. 

또 운 좋게 창가까지 앉게 

되었다. 밤에 오면 

야경이 더 이쁠것 같다. 

 

 

 

식전에 빵과 스프가 나왔다. 

식전 빵은 다 나오는거 같고 

스프는 나오는 메뉴에 따라 

다른거 같다. 

 

 

 

이렇게 음식이 나오고 

작게 작게 조금씩 

먹으면 된다.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그런데 특히 

이게 더 맛있다 이런건 없었고 

무난하게 괜찮았다. 

 

 

 

오일을 좋아해서 

오일파스타를 주문했고 

맛도 맛있었다. 

분위기도 즐기고 맛도 즐기면서 

여러모로 좋았다. 

오일파스타는 

뭔가 우리가 평소 많이 먹든 

맛은 아닌데 

중독성 있는 맛이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멋있게 먹었다. 

마늘도 많이 들어있고 좋았다.

 

 

스테이크도 빠질수 없다. 

우리는 스테이크도 주문했고 

스테이크를 잘 먹지 않는 나도 

부드럽게 맛있게 먹었다. 

전반적으로 메뉴 성공 

 

 

 

 

음식을 다 먹고 난 후 우리는 카페로 

올라갔다. 카페도 같이 되어 있다. 

아 ! 이 곳은 양식, 한식, 카페 

이렇게 한 건물로 구성되어 있다. 

 

 

낮에 갔는데 메뉴들이 다 없다. 

빨리 없어지나? 

아니면 아직 메뉴들이 안들어왔나? 

그것까진 모르겠지만 

그 중에서 맛있어 보이는거 

선택했다. 

 

 

우리가 앉아 먹은 곳 

앉아 먹을 수 있는 곳은 

생각보다 작다. 

그래서 먼저 자리 체크하고 

주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다. 

 

우리가 주문한 음료와 케익 

생각보다 커피는 별로 ... 

나머진 맛있게 잘 먹었다. 

식사와 후시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데이트 하는 분들도 

많았고 

소개팅하시는 분들도 있었다. 

아는 지인은 밤에 이곳에 

방문을 했는데 

야경이 아주 이뻤다고 한다. 

다음엔 밤에 한번 방문을 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