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김해,양산

김해 장유 농협하나로마트 산들에 점심특선 후기

by 신박한연이 2018. 10. 26.
반응형




장유 농협하나로마트 산들에 점심특선 후기 



■농협 하나로마트 안에 산들에 라는 식당이 있다. 특이하게 이곳은 농협 하나로마트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서 이곳에서 먹을수 있다. 그리고 위의 메뉴판을 보면 1인상차림 비용만 내고 고기를 구어 먹을수 있다. 만약에 사오지 않고 이곳에서 음식을 먹으면 고기는 냉동고기를 사용한다고 설명 들었다. 여러모로 다른 고기집보다 가격은 저렴할것 같고 신선한 정육점에서 직접 고기를 내 스스로 고르는 것이니까 좋을 것 같았다. 우선은 처음 방문해서 직접고기를 사지 않고 점심때 방문을 했다. 점심 특선은 두루치기, 갈비찜, 곰탕, 돈로스구이 이렇게 있다. 아무튼 점심특선 두루치기 2인분을 주문했다. 물론 밑에서 고기를 사지 않고 왔고 점심특선이라 냉동고기를 먹는것이다. 




■음식 후기 (솔직후기)



위 사진처럼 이렇게 상차림이 나온다. 솔직 후기인 만큼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별로 였다. 냉동고기라서 그런가 다음에 이곳을 방문한다면 직접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와서 먹어야될것 같다. 돼지 냄새가 정말 많이 났고 돼지비계도 많았고 비계끝에는 두껍고 질겨서 결국 가위를 달라고 해서 비계를 다 제거를 했다. 하지만 돼지 냄새가 많이 났다. 사실 실망을 좀 했고 냉동고기와 돼지냄새를 없애기 위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양념을 정말 쎄게 하셨다. 내가 아는 두루치기가 아니였다. 아마 점심특선으로 두루치기는 먹지 않을것 같고 다른 메뉴를 먹는다던지 아니면 직접 정육점에서 사와서 방문할것 같다. 





위의 사진은 고기 사진, 사진이 잘 보이시면 아시겠지만 비계부분끝이 보이실거다. 정말 질겼고 그랬다. 다른 분들은 갈비찜을 드시던데 갈비찜을 먹을걸 후회했다. 나의 입맛에 맛지 않았던 두루치기 점심특선, 아무튼 다음 방문한다면 꼭 정육점에서 사와서 먹어야겠다. 아! 직원분들은 아주 친절했다.! 


■저의 솔직한 후기인 만큼 개인적인 생각이 들어갈수 있습니다. 다른 블로그평을 다시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