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남포동 카카오프렌즈샵 어피치카페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9. 3. 5.
반응형



남포동 카카오프렌즈샵 어피치카페 솔직후기 


■가게 된 이유 

남포동거리를 돌아다녀보면 쉽게 볼수 있는 카카오프렌즈샵, 건물자체로 크게 되어 있어서 마지막 층에는 어피치카페가 있다. 정말 귀엽다. 역시 캐릭터의 사랑은 연령이 정해져있지 않다. 아무튼 거리를 돌아다니다가 귀여움에 이끌려 들어가게 되었다. 




■카카오프렌즈샵



저렇게 우리가 아는 캐릭터가 크게 우리를 반겨준다. 어찌나 귀엽던지 , 아무튼 외국인 분들도 많았고 저 인형과 사진도 많이 찍었다. 나도 한장 찍었고 아무튼 귀엽다. 정말로 귀엽다. 




그리고 몇층으로 카카오프렌즈샵이 있어서 정말 다양한 것들이 많다. 문구류, 우산, 잠옷, 머그컵 등등 거의 물건이 많은 것 같다. 구경하고 구입해도 좋을 것 같다. 나는 귀여움에 잠옷을 하나 구입했다. 즐거운 마음으로 어피치 카페로 향했다. 




어피치 캐릭터가 음료를 먹고 있다. 그리고 저렇게 웃고 있다. 정말 귀엽다.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여기저기 앉을 곳이 없어서 우리는 입구에 올라오는 쇼파에 있게 되었다. 바로 위의 사진 레드색 쇼파!




음료는 저기 위의 사진처럼 주문을 하면된다. 빵종류도 있고 직원분들도 바쁠것 같은데 친절하다. 신기한 카페, 캐릭터 카페, 항상 일본에는 캐릭터 카페가 많아서 부러웠는데 우리나라도 이렇게 생겨나서 좋다. 




마지막 위의 사진은 자리 모습이다. 저렇게 다 자리가 있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앉을 수 없다. 테이크아웃이 아니면 자리를 먼저 확인을 하고 주문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다. 다들 귀여움과 함께 음료를 즐기는 모습, 대화를 하는 모습 보기 좋았다. 

부산 카카오프렌즈샵, 남포동 어피치카페, 부산 구경거리,  부산 어피치카페, 부산 남포동 카카오프렌즈샵, 남포동 카카오프렌즈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