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상남도

김해 삼방동 예쁜카페 루반커피 다녀오다

by 신박한연이 2018. 6. 27.
반응형


김해 삼방동 예쁜카페 루반커피 다녀오다 





#김해 루반커피 


삼방동에 위치해져 있는 루반커피이다. 이부근 근처에 이쁜 카페들이 많다. 오늘은 루반커피를 다녀와보았다. 정말 이쁜 카페였다. 인테리어도 시원시원했고 찾아가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카페 내부 


들어가자 마자 1층에 주문도 할수 있고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는 곳도 있다. 전체적인 사진은 찍지못햇는데 아무튼 1층 들어가자마자 시원시원한 인테리어다. 시원시원한 인테리어라고 말한 이유는 넓고 자연경치, 깔끔, 그 모든것이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보았다. 




2층으로 올라가보면 또 위의 사진처럼 조금더 계단으로 올라가는 식으로 만들어놓았다. 아기테이블도 있고 저기서 조용히 커피를 먹어도 된다. 하지만 위의 자리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아마 자연경치가 덜보여서 그런것 같다. 




위의 사진은 딱 2층에 올라가면 보이는 정면 사진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유리로 되어 있어서 사방에 자연경치를 볼수도 있다. 정말 시원시원한 느낌 





이곳이 더 좋은데 이곳은 아예 저렇게 자연경치를 보고 커피를 즐길수 있게 앞으로 보게 되어 있다. 저렇게 사람들이 앉아서 앞의 큰 유리창을 보고 먹을 수 있다. 마치 큰 사진, 큰 스크린 처럼 영화관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다. 





위의 사진은 좋은 자리를 결국 차지하고 뒤로 찍은 사진, 저렇게 계단식으로 앉을수도 있다. 신기한 구조인것 같으면서도 영화관같은 구조 


#카페음료 디저트


우리가 먹은 음료, 디저트와 함께 주문했다. 솔직히 저거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맛있게 다 먹었다. 케이크도 괜찮았다. 다음에 다시 날씨 좋을 때 찾고 싶은 커피숖이였다. 루반커피 좋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