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상남도

스타벅스 김해대로DT점, 김해 스타벅스, 다녀온 후기

by 신박한연이 2017. 10. 18.
반응형

스타벅스 김해대로DT점, 김해 스타벅스, 다녀온 후기 



김해 아이스퀘어호텔에서 체크인을 하고 항상 보아왔던 스타벅스 김해대로점을 가보았다. 차타면서 항상 보았던 스타벅스라서 눈에 띄었고 그리고 맥도날드처럼 차안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여기는 총 3층으로 되어 있다. 그리고 2층인 천장이 정말 높게 되어 있어서 속이 시원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다. 우선 차는 아이스퀘어호텔에 그냥 주차해 놓고 슬슬 걸어갔다. 걸어가니 솔직히 좀 거리가 되었지만 이야기 하면서 걸으니 금방이였다. (담엔 그래도 걸어가진 않을것이다.ㅎ)



들어가자 마자 주문하는 곳이 있고 직원들또한 친절하다. 그리고 디저트류, 빵종류도 다른 스타벅스보다 많이 있었다. (채워져 있어서 그런가 많아 보였음.) 일요일 12시쯤갔는데 사람이 아직 많이 없었다. 저녁에 사람들이 많아진다고 다른 블로그에서 본거 같다. 아무튼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커피가 빨리 나왔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바닐라라떼, 티라미슈를 들고 2층으로 향했다. 



위의 사진은 2층의 모습, 사진은 3층에서 아래를 보고 찍었다.(2층을 한눈에 담기위해서) 보는것 처럼 시원시원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아침부터 공부하시는분, 노트북 작업하시는 분등등 소수의 분들이 저마다 시간을 가지고 있었다. 



위의 사진은 2층의 사진인데 이번엔 천장도 나오게 찍어보았다. 천장이 높이를 알려드리고자 한번더 찍은 사진, 



여기는 3층 사진, 3층에 밖으로 나가는 문이 있는데 저곳도 금연구역이다. 3층에 밖에도 앉아서 커피를 먹을수 있는데 큰 테이블이 있는 정도? 날이 아직 막 추워진게 아니라서 아이들이 밖에 테이블에 앉아 있었다. (내 기억으론 3층 밖엔 좁았고 하나의 큰 테이블이 있는 것으로 기억남.)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 ! 역시 바닐라라떼도 진하고 맛있고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맛있고 거기다 티라미슈까지 ~후회없는 선택 , 저녁엔 사람들이 많아진다고 하니 오전이나 빠른 오후에 있기에 넘 좋을거 같은 김해대로점 스타벅스, 다음에도 재방문의사 1000000%다. 

* 김해 경전철을 타고 방문할시에 김해시청역과 인제대역 중간쯤에 위치해져 있다. 하지만 아주 미세하게 인제대역이 조금더 가깝다.아무튼 정말 저 두역의 중간쯤에 위치해져 있다. 버스는 바로 앞은 아니지만 한...3분에서 4분거리에 정류장이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