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상남도

솔직후기, 양산증산점,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양산증산점,

by 신박한연이 2017. 10. 3.
반응형

솔직후기, 양산증산점,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양산증산점,


양산증산에 살진 않지만 양산증산에 지인이 살고 있어 집 주위에 어디 커피숍갈까 하다가 영업시간이 12시까지 인걸 보고 들어간 투썸, 보니까 영업시간이 여름부터 바뀐거 같다. 앞에 공지사항(?)에도 밤 12시까지로 영업연장한다고 되어 있었다. 요새는 카페가 오래문이 열어서 좋다. 양산증산점은 보통 투썸 인테리어에 맞게 잘 갖추어져 있었고 화장실은 상가 건물 화장실을 써야한다. 그래서 투썸에서 따로 문 열고 나가야 있어서 그 점은 불편했다. (그래도 나름 화장실 가까운곳에 위치해져 있음. 겨울엔 많이 춥긴 춥겠다. 나가기 귀찮을듯ㅎ) 



친절하게 와이파이도 영수증에 다 나와있다. 다른 투썸도 영수증에 나와 있긴 한데 한번씩 다른 곳은 내 맥북에서 와이파이가 안된곳도 있던데 다행이 이곳 투썸은 내 맥북에서 와이파이가 잘 터졌다. (기분좋고~) 근데 바보같이 메뉴 시킨것을 찍어야 하는데 바로 먹어버리고 ... 아직 블로거의 자세가 안되어 있는가보다. 그래서 투썸 앱에 들어가서 내가 먹은 메뉴 올림.. ㅎ


아래는 네이버지도로 갈때 캡처 한건데, 볼때는 증산역에서 가까워 보였는데 ..지하철과 거리가 있었다. 가면서 머지? 머지? 왜 이렇게 멀지 .. 내 걸음이 이상한가? 하면서 찾아갔던 투썸... 하지만 그 주위 사시는 분들은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을듯 하다. 


 투썸플레이스 양산증산점 총정리

1.   증산역 지하철에서는 조금 걸어야 하는 거리임. 

2.  투썸플레이스 양산증산점은 영업시간 연장되서 밤 12시까지 함. (아주 맘에 들었음.)

3.  2층으로 되어 있지 않고 1층으로 되어 있어서 사실은 자리 잡기 먼가가 애매함. 

4.  화장실은 상가 건물 이용하면 됨. 그래도 가까운 위치에 있음. 바로 옆으로 돌아 가면 있었던 거리임.

5.  직원들 친절도는 보통임. 내가 메뉴주문할때 신입이셨는지 물어보면 아직 몰라서 옆에 다른 직원분이 말해줌. 

6.  와이파이 영수증에 적혀져 있고 와이파이 잘 터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