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상남도

양산 24시 카페, 양산신도시점 투썸플레이스

by 신박한연이 2017. 9. 29.
반응형

양산 24시 카페, 양산신도시점 투썸플레이스 



오늘은 주말에 양산에 갈 일이 있어서 이것저것 블로그로 알아보다가 24시 카페를 찾게 되었다. 너무너무 반가운 24시 카페 , 새벽1시까지 작업을 해야 하는데 어디서 해야하나.. 막막하고  그래서 맥도날드까지 가야하나.. 라는 그런 생각까지함. 맥도날드까지 갈려고 하니 양산역에서 또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해야해서 정말 근 1시간 동안 찾아보았다. 보통 11시까지 하는 카페는 많이 보였는데 역시 24시 하는 곳은 없는건가.. 포기 하고 있을때 네이버 지식인의 어떤 글을 보니 양산역에 투썸24시 한다며 지식인 답변에 올려놓으셨다. 바로 폭풍 검색 시작. 


그랬더니 투썸플레이스 양산신도시점 24시 한다며 블로그 리뷰도 해놓으시고 드디어 찾았다며 혼자 대게 기뻤했다. 양산에 사는 것이 아니기에 이렇게 찾을수 밖에 없엇는데 블로그 제목에 24시 라는 글을 안적어 놓으셔서 바로 검색이 안된거 같다. 나 같은 사람들의 위해서 이렇게 블로그 제목에 24시라고 적고 포스팅 시작 !! 



위치는 이렇게 양산역과 가까운곳에 있다. 양산역 4번 출구로 내리면 될거 같다. 그리고 메뉴도 보통 투썸에 있는 메뉴대로 파는거 같다. 또 그 건물 자체 투썸 건물이기에 자리도 넉넉한것을 다른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 ! 정말 이번 주말 다행이다. 다행 !! 양산주민들은 좋겠다. 이렇게 24시 카페가 있어서...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