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상북도

경주 아덴, 경주카페아덴, 아덴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7. 11. 9.
반응형

경주 아덴, 경주카페아덴, 아덴 솔직후기



경주로 놀러간김에 핫 하다는 경주 카페 아덴으로 향했다. 안의 인테리어가 아주 넓게 되어 있어서 같이 간 친구들 모두들 오케이를 외치며 이곳으로 향했다. 와우 ~ 그런데 주차장이 있기는 하지만 주차의 차들이 어마어마 했다. 다행이 딱 한자리가 눈에 보여서 빨리 주차를 하고 경주 카페 아덴으로 갔다. 그런데 우리가 보이는것은 경주 카페 아덴 개미인가? 음식이 나오는 곳이였는데 블로그와 달라서 머지머지.. 당황을 했다. 그러던중 한 친구가 여기 아닌거 같다며 우리를 나오게 했고 그 친구가 바로 옆에 카페 아덴으로 들어가는 입구를 발견 ! 그래서 기쁜 마음으로 들어갔다. 



위의 사진은 우리가 보자마자 보았던 모습, 넓은 천장과 넓은 공간, 많은 사람들 , 정말 인상적이였다. 과연 맛은 어떠할지 몹시 궁금했다. 1층을 조금더 구경을 하자면 빵을 따로 사는 곳이 다른 곳에 마련해 져 있고 주문 하는 곳에는 케익이 배치되어 있다. 빵도 맛있어 보였지만 패스 하고 티라미슈랑 당근케익이 맛있어보이길래 주문할때 같이 주문했다. 



정말 많은 사람들, 그리고 많은 줄, 그런데 금방금방 주문도 받고 금방금방 음료가 나오는 거 같았다. 친구들과 수다떨고 있어서 그렇게 느껴졌는지 모르겠지만 오래 걸렸다 라는 느낌은 안 받았다. 



위의 사진은 주문할때 있었던 메뉴판, 미리 말씀드리자면 여긴 커피 보단 생과일주스가 최고 였다. 



2층에는 노키즈존이 였는데 1층보단 조용하다. 물론 사람들이 많이 있는 공간이라 너무 조용하다 그런 느낌은 아니지만 1층보단 당연히 조용하고 좋았다. 그런데 테이블수가 1층보다 많이 없어서 자리 잡기가 애매했다. 자리잡을려고 돌아다니다가 우리 자리를 발견 ! 자리를 잡은 후  나온 음료 사진 한장 찍고 맛있게 먹었다. 



생과일 주스 대박! 정말 대박 , 그런데 아이스바닐라라떼 :실망, 아메리카노 따뜻한거 :일반 아메리카노 맛, 당근케익:안에 시나몬이 들어 있는데 우리4명다 별루라고 생각함, 티라미슈: 그냥 일반 티라미슈맛 


아무튼 머라고 할까 경주에서 힐링하며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추천!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