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상북도

대구 동성로 맛집, 대구 동성로 멘션5 한옥카페에 가다.

by 신박한연이 2017. 3. 15.
반응형

대구 동성로 맛집, 대구 동성로 멘션5 한옥카페에 가다. 


한옥, 한국, 전통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대구 동성로 한옥카페인 멘션파이브로 향했다. 저녁에 밥을 먹고 한옥카페를 갔는데 그 경치가 너무 이뻤다. 이런 한옥에 살고 싶다라는 느낌이 들 정도였다. 



한옥카페에 들어갈땐 밖에 그래도 날씨가 추웠지만 몇명이 앉아 따뜻한 커피를 먹고 있었다. 친구들끼리 온 사람들은 사진도 찍으며 인증샷을 남겼다. 아래 사진은 밖에 있는 테이블을 찍은 사진인데 들어올때가 아닌 커피를 다 먹고 나가는 길에 아무도 없길래 찍은 사진이다. 한시간전까지만 해도 몇명이 앉아 있던 곳, 사실 밖에서 먹고 싶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지만 날씨가 추워 어쩔수 없이 안으로 들어갔다. 여름이나 날씨가 좋아지면 밖엔 자리가 없을것 같다. 



딸기 쥬스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이렇게 시키고 2층으로 들고와서 아래 풍경을 보며 커피를 먹었다. 한옥카페라고 하길래 카페 처럼 빵과 커피, 쥬스 이렇게만 판매를 하는 줄 알았는데 술도 팔았고 먹을것들도 판매를 했다. 배만 안부르면 이곳 음식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녁밥을 너무 먹어서 커피만 먹기로 했다. 

커피맛도 좋았고 딸기 쥬스도 먹어보았는데 둘다 음료가 괜찮았다. 다음 대구에 다시 온다면 이곳으로 방문해서 다른 먹거리도 먹어볼 생각이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