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도,강원도

고양 엠블호텔, 엠블호텔 중식당 죽림 그리고 라운지 바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7. 4. 11.
반응형

고양 엠블호텔, 엠블호텔 중식당 죽림 그리고 라운지 바 솔직후기


위의 4가지 사진은 엠블호텔 중식당인 죽림이다. 롯데호텔도 중식당이 있듯이 엠블호텔도 중식당이 고급스럽게 있는데 맛 또한 좋다. 가격은 식사류 기준으로 만육천원대에서 이만이천원 이런식으로 가격은 형성되어 있다. 앉는 자리도 잘 되어 있고 넓게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다. 짬뽕안에는 많은 해산물이 들어 있는데 첫 사진을 찍지 못했다. 이유는 받자마자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바로 손을 대버렸다. 먹고 있는 도중 사진을 찍어야 된다는 생각을 한것이다.. 아무튼 엠블호텔 중식당 죽림은 맛있었다. 굿!



이건 라운지 바 겸 식사도 할수 있다. 파스타 종류도 있는 곳이다. 또 빵도 팔아서 커피와 함께 분위기 내기도 좋다. 주류는 와인도 당연히 포함되어 있다. 베이커리는 아홉시까지 하고 라운지 바는 새벽1시까지 한다. 사실 라운지에음식은 시켜먹지 못하였고 음료와 주류를 시켰다. 다른 사람들은 식사도 하는 테이블도 있었다. 역시 호텔카페에서는 생과일이 비싸도 정말 생과일을 쓰기 때문에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같이 온 지인은 칭따오를 시켰고 시원하게 서로 라운지 바에서 즐겼다. 


베이커리가 너무 맛있게 보여서 조각케익중에 고구마 케익을 샀다. 사실 고구마 케익을 좋아하지만 솔직하게 케익은 별루였다..


고양 엠블호텔, 엠블호텔 중식당 죽림 그리고 라운지 바 총정리

1. 중식당 죽림과 라운지 바는 1층에 위치해져있다. 

2. 중식당 죽림은 가격대가 있지만 그만큼 재료부분에서 풍성한것 같다.(짬뽕기준)

3. 후식도 나중에 나오는데 후식이 너무 맛있었다. 

4. 중식당이니 따뜻한 차가 나오는데 그 차를 다 먹을때마다 다시 차를 주신다. (다른 호텔보다 그 순환이 빠름)

5. 직원들은 대체로 친절하다. 

6. 라운지 바에는 커피, 음료, 주류(와인포함) , 파스타, 등 식사를 할수 있도록 되어 있다. 

7. 라운지 바 입구에 베이커리파는 곳이 있는데 고구마 케익을 하나 샀는데 다른건 모르겠으나 고구마 케익은 별루였다. 

8. 라운지 바 직원들도 대체로 친절했다. 

9. 객실번호 또는 대명리조트 회원이면 죽림 / 라운지 바 10%로 할인이 된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