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도,강원도

엠블호텔 고양,고양 엠블호텔, 객실 및 조식, 솔직후기

by 신박한연이 2017. 4. 10.
반응형

엠블호텔 고양,고양 엠블호텔, 객실 및 조식, 솔직후기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태극로에 위치한 엠블호텔 고양, 서울모토쇼 킨텍스를 가기위해 찾은 호텔이지만 엠블호텔은 좋은 기억이 남은 호텔이였다. 5성급 호텔 다운 서비스와 직원들의 친절도는 멀리 부산에서 온 내가 편안하게 지낼수 있도록 많은 도움이 되었다. 객실은 보통 다른 호텔 과 비교하면 디럭스룸 정도의 크기를 잡았고 호텔객실도 넓게 되어 있어서 좋았다. 욕실도 깨끗하고 구비되어 있는 샤워젤은 특히 향도 좋았다. 



위의 사진은 객실사진, 사진에서 확인이되겠지만 보통 사진을 찍으면 보는것 보다 작게 사진에 나오는데 각도를 잘 잡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사진 그대로 잘 나온것 같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객실은 넓다. 객실시설관리도 좋았고 깨끗했다. 

다음날 조식을 먹으러 아침 일찍 일어나서 2층 뷔페 레스토랑으로 향했다. 그곳에서는 벌써 많은 사람들이 조식을 먹고 있었다. 5성급호텔답게 조식도 다양한 가지수로 많이 나왔다. 그 동안 호텔을 다녀왔을때 롯데호텔조식이 1등 고양 엠블호텔이 2등정도 될거 같다. 빵을 아침에 잘 먹지 않고 한식 위주로 먹는데 빵이 대게 맛있게 보여서 먹어보았더니 부드럽고 참 맛있었다. 과일도 종류도 많았고 또 먹기 좋게 과일을 떠먹을 수 있도록 해 놓았다. 


김포공항에서 7300번공항버스를 타고 바로 엠블호텔앞으로 내려주고 여러모로 괜찮은 호텔같다. 장점및 단점은 바로 밑에 총정리에서 다시 정리했다. 


고양 엠블호텔 총정리.

1. 김포공항에서 7300번 공항버스 20분에서 25분 소요

2. 5성급 호텔다운 서비스와 친절도 인정

3. 하지만 주위에 편의점이나 음식점이 없음. 

4. 무엇을 먹을러면 걸어서 나가야함. 거리가 좀 됨. (원마운트)

5. 엠블호텔안에는 죽림(중식당), 라운지, 바 (스파게티류도 있음) 이렇게 먹을 수있음. 

6. 객실 안에는 깨끗하고 시설관리가 잘 되어 있음. 

7. 호텔 바로 앞쪽에 공사를 하는 거 같은데 그게 2019.08년 예정이며 원시티라고 만드는거 같음. 그거 생기면 거기서 맛잇는것도 먹을수 있고 멀리 나가지 않아도 될것 같음. 그 전에는 호텔안의 생활을 해야함. (차가없는 경우)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