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여행정보

부산 1009번 버스, 부산 1009번 버스 시간표, 김해공항 버스, 최근 수정

by 신박한연이 2017. 2. 6.
반응형

부산 1009번 버스, 부산 1009번 버스 시간표, 김해공항 버스

 (컴퓨터로 보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부산 1009번 버스는 부산선창(가덕)-금곡, 금곡-부산선창(가덕) 노선이다. 또한 김해공항 국제선, 국내선 바로 앞에 정류소가 있기때문에 김해공항을 이용하는 버스로도 많은 이용을 하고 있다. 물론 좌석 버스이다. 또 이 버스의 주의할 점은 김해공항 국제선, 국내선 정류장은 금곡방향에도 똑같은 정류소이고 부산선창(가덕)방향에도 똑같은 정류소이다. 그렇기 때문에 버스를 타기전에 앞에 금곡방향으로 가는지 부산선창인 가덕방향으로 가는지 잘 보고 탑승해야한다. 또한 버스가 언제오는지 대기표에도 금곡방향, 부산선창인 가덕방향이 앞에 나와있으니 그걸로도 확인하면 된다. 위의 부산 1009번 버스 시간표는 2015년 12월 10일부터 시행 시간표라고 작성되어 있지만 사진찍은 것은 2017년 1월 중순이였으니 계속 이 시간표를 보고 참고해도 될것 같다. 


실시간으로 확인을 할려면 네이버 또는 다음으로 부산 1009번 버스 라고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버스가 어디에 와있는지 몇분뒤에 도착하는지 알수 있으므로 더 편리하다. 


*솔직리뷰, 솔직한 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블로그 원칙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 보니 저의 개인적 의견과 생각이 들어가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각 종 블로그들의 의견과 생각은 다를수 있으니 

여러 블로그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그리고 공감까지 눌려주신다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또한 무단도용은 범죄입니다. 무단도용은 하지 맙시다.


반응형

댓글